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복노출 추정방법에 따른광고 노출효과 예측 : 지상파TV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박현수
이인성
김지은
구슬기
박서정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현수
이인성
김지은
구슬기
박서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인성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구슬기
1건
김지은
1건
박서정
1건
박현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구슬기
1건
권영빈(Kwon Yeong Bin)
1건
김병희
1건
김지은
1건
박서정
1건
박현수
3건
박현수
1건
박현수(Park Hyun Soo)
1건
손영곤
1건
염정윤
1건
오수정
1건
윤재웅
1건
이경렬
1건
이도율
1건
이서용
1건
이희복
1건
정세훈
1건
조각현(주저자) ( Kak Hyun Cho )
1건
주대홍
1건
홍문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인성
'이인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2
15
62.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BD Model(Beta Binomial D ...
1
1
100.0%
BBD모델
1
1
100.0%
Media Models
1
1
100.0%
Predicting Exposure effects
1
1
100.0%
광고 인지효과 예측
1
1
100.0%
노출효과 예측
1
1
100.0%
통합광고효과
1
1
100.0%
미디어모델
6
2
33.3%
매체기획
7
2
28.6%
Media Planning
4
1
25.0%
크로스미디어광고
5
1
20.0%
Advertising effects
10
1
10.0%
광고효과
183
1
0.5%
계
222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인성'
의 발표논문(2)
박사
크로스미디어광고의 노출과 인지 추정모형에 대한 실증연구 : 지상파TV, 케이블TV, 온라인 매체를 중심으로 = An Empirical Study of Estimating Exposure-Awareness model in Cross-media Advertising
이인성
단국대학교 일반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과
[2018]
중복노출 추정방법에 따른광고 노출효과 예측 : 지상파TV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구슬기
이인성
박현수
박서정
김지은
한국광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