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역량의 양면성이 신제품차별화와 성과에 미치는 실증연구
고기호(Koh Gi ho)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고기호(Koh Gi h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고기호(Koh Gi h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1건
김명수
1건
김미진
1건
김정아
1건
류성창
1건
박영신 ( Young Shin Park )
1건
박은미(Park, Eunmi)
1건
박혜영
1건
소연희 ( Yeon Hee So )
1건
윤갑정
1건
이경화
1건
이병인(Lee Byoung In)
1건
이병준
1건
이순늠
1건
이유리
1건
임유나
1건
정계숙
1건
조형숙 ( Hyung Sook Cho )
1건
한혜숙
2건
홍후조
3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고기호(Koh Gi ho)
'고기호(Koh Gi 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128
13
46.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core rigidity
1
1
100.0%
marketing ability
1
1
100.0%
newproduct differentiation
1
1
100.0%
신제품차별화
1
1
100.0%
핵심경직성
1
1
100.0%
organizational inertia
2
1
50.0%
마케팅능력
4
1
25.0%
조직관성
7
1
14.3%
new product performance
15
1
6.7%
신제품성과
23
1
4.3%
core-competency
114
1
0.9%
핵심 역량
1,047
1
0.1%
계
9,128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고기호(Koh Gi ho)'
의 발표논문(1)
기업역량의 양면성이 신제품차별화와 성과에 미치는 실증연구
고기호(Koh Gi ho)
한국상품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