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우커가 한국의 특1급 호텔에 대해 지각하는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명망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황성혜(Hwang, Sung-Haw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481 |
2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Brand consciousness
|
1
|
1
|
|
In-bound Chinese tourist
|
1
|
1
|
|
브랜드 명망
|
1
|
1
|
|
요우커
|
1
|
1
|
|
Brand prestige
|
5
|
2
|
|
sprints
|
3
|
1
|
|
5-star hotel
|
4
|
1
|
|
Meditating effect
|
4
|
1
|
|
standing start
|
4
|
1
|
|
특1급 호텔
|
7
|
1
|
|
브랜드 의식
|
8
|
1
|
|
repurchase
|
15
|
1
|
|
Brand identification
|
16
|
1
|
|
Chinese tourist
|
18
|
1
|
|
Brand value
|
31
|
1
|
|
Brand loyalty
|
92
|
2
|
|
브랜드 명성
|
45
|
1
|
|
중국 관광객
|
65
|
1
|
|
브랜드 가치
|
115
|
1
|
|
브랜드동일시
|
109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2
|
|
Physical activity
|
345
|
1
|
|
매개효과
|
2,588
|
1
|
|
계 |
|
13,481 |
2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황성혜(Hwang, Sung-Hawe)'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