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마트폰 모바일 광고의 특수성이 신뢰성 및 진실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인희(In-Hee Cho)
윤여광(Yeo-Kwang Yoon)
김동준(Dong-Joon Kim)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조인희(In-Hee Cho)
윤여광(Yeo-Kwang Yoon)
김동준(Dong-Joon K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조인희(In-Hee Ch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동준(Dong-Joon Kim)
1건
윤여광(Yeo-Kwang Yoo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김동심
1건
김상훈
2건
김승인
2건
김승인
1건
김영미
1건
김영순
1건
김영준
1건
김유경
1건
김윤희
2건
박정숙 ( Jeong Sook Park )
1건
손은경
1건
오영범
1건
이창호
2건
임동선(Dongsun Yim)
1건
정익중
1건
주영주
1건
최지현
2건
한현지
1건
허창구 ( Chang Goo Heo )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조인희(In-Hee Cho)
'조인희(In-Hee C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25
8
3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andia D(산디아 디 화염)
1
1
100.0%
distinct
1
1
100.0%
mobile advertisement
1
1
100.0%
pyro-valve(파이로밸브)
2
1
50.0%
Space Launch Vehicle(발사체 ...
3
1
33.3%
모바일광고
68
1
1.5%
Smart Phone
88
1
1.1%
스마트폰
961
1
0.1%
계
1,125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조인희(In-Hee Cho)'
의 발표논문(1)
스마트폰 모바일 광고의 특수성이 신뢰성 및 진실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동준(Dong-Joon Kim)
조인희(In-Hee Cho)
윤여광(Yeo-Kwang Yoon)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