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과 교과의 관계성 분석: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하여
임유나
장소영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유나
장소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소영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임유나
2건
임유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간치멕(Ganchimeg Gantumur)
1건
고진복
1건
김갑수
2건
김민정
1건
김석우
1건
김석우(Sukwoo Kim)
1건
김선영
1건
김성숙(Sungsook Kim)
1건
김헌수
1건
박상우
1건
박순경
1건
백남진 ( Nam Jin Paik )
3건
이근님
3건
이도영
1건
이승미
1건
이현주
1건
임유나
1건
장은주
1건
정남운(Nam-Woon Chung)
1건
한수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장소영
'장소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673
18
1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2,394
1
0.0%
주제어
reduction of contents
1
1
100.0%
교육 내용 적정화
3
1
33.3%
racial conflicts
5
1
20.0%
coreconcepts
12
1
8.3%
strategic alliance
30
1
3.3%
과학과 교육과정
54
1
1.9%
science curriculum
74
1
1.4%
2015 revised national curricu ...
94
1
1.1%
핵심 개념
93
1
1.1%
교과 역량
109
1
0.9%
achievement standards
139
1
0.7%
언어 네트워크 분석
281
1
0.4%
2015 개정 교육과정
653
2
0.3%
성취기준
374
1
0.3%
하이데거
310
1
0.3%
핵심 역량
1,047
1
0.1%
계
5,673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장소영'
의 발표논문(3)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교육내용 적정화 검토
임유나
장소영
고려대학교 응용문화연구소
[2015]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과 교과의 관계성 분석: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하여
임유나
장소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6]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교육내용 적정화 검토: 공통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임유나
장소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