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은유 이미지 광고의 혁신적 해석
김민정(Minjung Kim)
조경섭(Kyoung Seop Cho)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민정(Minjung Kim)
조경섭(Kyoung Seop Ch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민정(Minjung Kim)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진우(Jinwoo Park)
1건
조경섭(Kyoung Seop Cho)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문준호 ( Moon Joon-ho )
1건
강명희
1건
강문실(Kang, Moon-Sil)
1건
김보경
1건
김윤숙(Kim Yoon Sook)
1건
박현선
1건
신현숙 ( Hyeonsook Shin )
2건
안도희
2건
우희영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유지원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이경렬
1건
이경식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이채익
1건
정만수
2건
조창환
1건
최진호 ( Choi Jin-ho )
2건
허영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민정(Minjung Kim)
'김민정(Minjung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31
20
3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업경영
689
1
0.1%
주제어
Amount of Elaboration
2
2
100.0%
Attitude toward of Ad
2
2
100.0%
Perceived brand-image relevan ...
1
1
100.0%
Workers' Representative
1
1
100.0%
Worker's Participation in M ...
1
1
100.0%
정교화의 수준
1
1
100.0%
제품-이미지 관련성
1
1
100.0%
Valence of Elaboration
2
1
50.0%
정교화의 방향성
2
1
50.0%
정교화의 양
2
1
50.0%
Worker Director
5
1
20.0%
regional loyalty
11
1
9.1%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18
1
5.6%
광고태도
265
2
0.8%
심리적 자본
142
1
0.7%
임금
186
1
0.5%
계
1,331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민정(Minjung Kim)'
의 발표논문(2)
은유 이미지 광고에서 개인의 정교화 수준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Minjung Kim)
박진우(Jinwoo Park)
한국디자인학회
[2016]
은유 이미지 광고의 혁신적 해석
김민정(Minjung Kim)
조경섭(Kyoung Seop Cho)
피터드러커 소사이어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