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리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품질지각, 고객만족,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상원 ( Sang Won Suh )
류을순 ( Eul Soon Ryu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서상원 ( Sang Won Suh )
류을순 ( Eul Soon Ryu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서상원 ( Sang Won Suh )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류을순 ( Eul Soon Ryu )
3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1건
김미숙
1건
김영욱
2건
김유경
2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박철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이수범(Soo-Bum Lee)
9건
이용기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조영주
1건
현영섭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서상원 ( Sang Won Suh )
'서상원 ( Sang Won Suh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175
47
19.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내륙철도운송
2
1
50.0%
모달중첩법
2
1
50.0%
부모의 방임(parental neglect)
2
1
50.0%
부모의 학대(parental abuse)
2
1
50.0%
아버지-자녀 상호작용 놀이 프 ...
2
1
50.0%
아버지-자녀 상호작용(father-c ...
2
1
50.0%
정체감기반메타인지 (identity ...
2
1
50.0%
철도화물확대
2
1
50.0%
service quality preception
6
2
33.3%
부상 안정성
3
1
33.3%
자기(self)
3
1
33.3%
부모교육(parent education)
4
1
25.0%
운송수단전환
4
1
25.0%
오픈주방
9
2
22.2%
hotelbuffetrestaurant
5
1
20.0%
open kitchen
5
1
20.0%
서비스품질지각
12
2
16.7%
Open Kitchen
7
1
14.3%
menuselection
8
1
12.5%
컨테이너화물
8
1
12.5%
놀이치료(playtherapy)
9
1
11.1%
통합(integration)
10
1
10.0%
공격성(aggression)
11
1
9.1%
사례연구(case study)
17
1
5.9%
smartpls
27
1
3.7%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107
2
1.9%
nonverbal-communication
74
1
1.4%
non-verbal communication
89
1
1.1%
경량화
98
1
1.0%
customer loyalty
451
2
0.4%
고객 충성도
471
2
0.4%
customer satisfaction
831
2
0.2%
revisit intention
407
1
0.2%
고객만족
1,321
2
0.2%
Customer Satisfaction
979
1
0.1%
trust
1,639
2
0.1%
신뢰
1,544
2
0.1%
계
8,175
4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서상원 ( Sang Won Suh )'
의 발표논문(3)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메뉴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고객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을순 ( Eul Soon Ryu )
서상원 ( Sang Won Suh )
관광경영학회
[2015]
조리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품질지각, 고객만족,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 소재 특급호텔 오픈주방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류을순 ( Eul Soon Ryu )
서상원 ( Sang Won Suh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6]
조리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품질지각, 고객만족,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류을순 ( Eul Soon Ryu )
서상원 ( Sang Won Suh )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