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을 활용한 수업의 효과 연구 -영어 문장쓰기와 학습자의 만족도를 중심으로
'이선혜 ( Sunhae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518 |
2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operative activity
|
1
|
1
|
|
Mythic Imagination
|
2
|
1
|
|
Poetic Metaphor
|
2
|
1
|
|
대사사
|
2
|
1
|
|
성육신적 판타지
|
2
|
1
|
|
영어문장쓰기
|
2
|
1
|
|
Sentence writing
|
3
|
1
|
|
English Achievement
|
4
|
1
|
|
순환 구조
|
8
|
1
|
|
신명기 역사
|
8
|
1
|
|
협동활동
|
14
|
1
|
|
사사기
|
21
|
1
|
|
영어 성취도
|
26
|
1
|
|
Class satisfaction
|
42
|
1
|
|
kakao talk
|
60
|
1
|
|
카카오톡
|
65
|
1
|
|
이스라엘
|
114
|
1
|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
352
|
1
|
|
s-ns
|
802
|
1
|
|
만족도
|
1,988
|
1
|
|
계 |
|
3,518 |
2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선혜 ( Sunhae Lee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