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맞춤형 스마트 광고 수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 보호동기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이정기
姜京守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정기
姜京守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姜京守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정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희래
1건
곽선혜(SunHye Kwak)
2건
마상옥
1건
박윤희
1건
박중길 ( Jung Gil Park )
1건
박한길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2건
왕유
1건
이성일
1건
이영주
1건
이정기 ( Jeong Ki Lee )
7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임해파
1건
전순천
1건
정기석
1건
정의철(Euichul Jung)
2건
정한호
2건
조창환
1건
차승봉
1건
황우념(黃于恬)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姜京守
'姜京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62
10
7.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izedadvertising
4
1
25.0%
smart advertising
5
1
20.0%
스마트 광고
7
1
14.3%
motivation theory
18
1
5.6%
맞춤형 광고
20
1
5.0%
보호동기이론
46
1
2.2%
theory of planned behavior
172
1
0.6%
계획행동이론
208
1
0.5%
technology acceptance model
390
1
0.3%
기술수용모델
392
1
0.3%
계
1,262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姜京守'
의 발표논문(1)
"맞춤형 스마트 광고 수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 보호동기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姜京守
이정기
한국소통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