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에 대한 공감반응이 광고태도 형성에 미치는 효과
소현진(Soh, Hyeonji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소현진(Soh, Hyeonji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소현진(Soh, Hyeonji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고문수
1건
김갑숙
1건
김석우(KIM, Suk-Woo)
1건
김정규
1건
백지숙
1건
손경원
1건
송근혜
1건
오인수
1건
유영미
1건
윤보나
1건
이금재
1건
이명선(Yi, Myungsun)
1건
이윤옥
5건
이지혜
1건
정진옥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하주현
1건
홍혜영(Hong, Hye-You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소현진(Soh, Hyeonjin)
'소현진(Soh, Hyeon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57
12
52.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advertising drama
1
1
100.0%
sattitude toward the ad
1
1
100.0%
sempathic response toward adv ...
1
1
100.0%
snarrative advertising
1
1
100.0%
sproduct type
1
1
100.0%
sstorytelling advertising
1
1
100.0%
광고공감
6
1
16.7%
스토리텔링 광고
13
1
7.7%
제품 유형
126
1
0.8%
광고태도
265
1
0.4%
empathy
678
1
0.1%
공감
1,363
1
0.1%
계
2,457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소현진(Soh, Hyeonjin)'
의 발표논문(1)
광고에 대한 공감반응이 광고태도 형성에 미치는 효과
소현진(Soh, Hyeonjin)
한국광고홍보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