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이희복
홍문기
이경렬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희복
홍문기
이경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홍문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경렬
1건
이희복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in Haibo
1건
김용숙
2건
김유경
1건
김유경,최창원
1건
김정국(Jeoung-Kuk Kim)
1건
문미라
2건
손영곤
1건
신명희(Myoung-Hee Shin)
1건
이경렬
2건
이상원(Sang-Won Lee)
1건
이수범
1건
이수범,손영곤
1건
이승신(Lee, Seungsin)
1건
이제호(Lee, Je-Ho)
1건
이종인(Lee, Jong-In)
1건
이희복
1건
이희복(Hee-Bok Lee)
1건
최동운(Dong-Oun Choi)
1건
최창원
1건
최호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홍문기
'홍문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92
8
45.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developmentofonlineadvertisin ...
1
1
100.0%
informativecontents
1
1
100.0%
광고 표시방안
1
1
100.0%
광고와 정보의 구분
2
1
50.0%
인터넷광고
20
1
5.0%
online advertising
22
1
4.5%
온라인 광고
49
1
2.0%
계
9,692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홍문기'
의 발표논문(1)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이경렬
홍문기
이희복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