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유미원(Yu, Mi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67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endorser
|
1
|
1
|
|
comparativeadvertising
|
6
|
1
|
|
비교 광고
|
12
|
1
|
|
광고모델
|
37
|
1
|
|
product involvement
|
50
|
1
|
|
제품 관여도
|
61
|
1
|
|
계 |
|
167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유미원(Yu, Miwo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