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리
|
1,320
|
4
|
|
주제어 |
Airline SNS user
|
1
|
1
|
|
항공사 SNS 사용자
|
1
|
1
|
|
Airline selection factors
|
2
|
1
|
|
Expectancy-disconfirmation th ...
|
2
|
1
|
|
demandforecastingmodels
|
2
|
1
|
|
the principle of proportional ...
|
2
|
1
|
|
three-step development proces ...
|
2
|
1
|
|
Consumer-company identificati ...
|
3
|
1
|
|
jobstressors
|
4
|
1
|
|
수요 예측 모형
|
5
|
1
|
|
forecastingaccuracy
|
9
|
1
|
|
고객-기업동일시
|
12
|
1
|
|
공공선택이론
|
13
|
1
|
|
사회적 체계
|
13
|
1
|
|
예측정확도
|
15
|
1
|
|
직무스트레스 요인
|
16
|
1
|
|
항공사 선택속성
|
17
|
1
|
|
Airline industry
|
20
|
1
|
|
Flight attendants
|
23
|
1
|
|
Behavioral intentions
|
24
|
1
|
|
기대불일치이론
|
31
|
1
|
|
중국인관광객
|
33
|
1
|
|
Social presence
|
34
|
1
|
|
Emotional response
|
41
|
1
|
|
chinesetourists
|
41
|
1
|
|
demand forecasting
|
48
|
1
|
|
재량행위
|
51
|
1
|
|
Emotional exhaustion
|
63
|
1
|
|
항공사 승무원
|
64
|
1
|
|
Customer loyalty
|
71
|
1
|
|
감정고갈
|
84
|
1
|
|
체계이론
|
87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
100
|
1
|
|
Scale development
|
97
|
1
|
|
사회적 실재감
|
132
|
1
|
|
수요예측
|
131
|
1
|
|
감정반응
|
152
|
1
|
|
사회적 책임 활동
|
179
|
1
|
|
항공사
|
161
|
1
|
|
interactivity
|
237
|
1
|
|
상호 작용성
|
294
|
1
|
|
고객 충성도
|
471
|
1
|
|
충성도
|
661
|
1
|
|
loyalty
|
838
|
1
|
|
trust
|
1,639
|
1
|
|
신뢰
|
1,544
|
1
|
|
척도 개발
|
686
|
1
|
|
행동의도
|
1,036
|
1
|
|
계 |
|
10,512 |
5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