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INTEGRATED MODEL OF CUSTOMER-BASED RETAL BRAND EQUITY A MODEL BASED ON EQUITY DRIVER AND EQUITY COMPONENTS OF JAPANESE SUPERMARKETS
Hiroyuki Takahashi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Hiroyuki Takahash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Hiroyuki Takahashi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신천 ( Shin Cheon Kang )
1건
권동택
1건
김경자
1건
김유경
1건
김정섭(Kim Jung Sub)
1건
김지혜
1건
김태우
1건
김희진 ( Hee Jin Kim )
1건
유두한
1건
윤승재
1건
이동배
2건
이상민 ( Sang Min Lee )
1건
이재신
1건
이재신
1건
이지혜
4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주언
2건
정경아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영출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Hiroyuki Takahashi
'Hiroyuki Takahash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5
4
5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basedretail
1
1
100.0%
japanesesupermarket
1
1
100.0%
brand equity
163
1
0.6%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240
1
0.4%
계
405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Hiroyuki Takahashi'
의 발표논문(1)
INTEGRATED MODEL OF CUSTOMER-BASED RETAL BRAND EQUITY A MODEL BASED ON EQUITY DRIVER AND EQUITY COMPONENTS OF JAPANESE SUPERMARKETS
Hiroyuki Takahashi
글로벌지식마케팅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