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와 화면의 관계를 중심으로 분석한 게임캐릭터의 발전과정 연구 - 화면 밖으로 뛰쳐나온 게임 캐릭터 -
'임익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44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historyofgame
|
1
|
1
|
|
게임사
|
5
|
1
|
|
화면
|
9
|
1
|
|
screen
|
35
|
1
|
|
유비쿼터스
|
55
|
1
|
|
ubiquitous
|
62
|
1
|
|
game
|
267
|
1
|
|
게임
|
307
|
1
|
|
캐릭터
|
361
|
1
|
|
character
|
442
|
1
|
|
계 |
|
1,544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