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예상된 후회감이 소비자들의 비계획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은연
전호성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은연
전호성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전호성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은연
1건
총완천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윤희
1건
구재선 ( Jai Sun Koo )
1건
김두리
1건
김명수(Kim, Myoung Soo)
1건
김애리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김종남(Jong Nam Kim)
1건
윤소영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민선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환
1건
이지은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장영철 ( Young Chul Chang )
1건
전창희
1건
정경숙
1건
조종표(Jong Pyo Cho)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전호성
'전호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709
20
1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2
0.0%
주제어
impulsivebuyingdisposition
1
1
100.0%
예상된후회감
1
1
100.0%
financialproduct
2
1
50.0%
강박구매성향
2
1
50.0%
비계획구매
6
1
16.7%
unplanned purchase
7
1
14.3%
자기 통제성
7
1
14.3%
anticipated regret
9
1
11.1%
금융투자상품
29
1
3.4%
framing
79
1
1.3%
문화적 차이
78
1
1.3%
프레이밍
86
1
1.2%
self-control
113
1
0.9%
regulatory focus
160
1
0.6%
조절초점
273
1
0.4%
uncertainty
589
1
0.2%
불확실성
492
1
0.2%
culture
731
1
0.1%
계
15,709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전호성'
의 발표논문(2)
예상된 후회감이 소비자들의 비계획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은연
전호성
한국소비문화학회
[2014]
금융투자 상품 맥락에서 프레이밍 효과가 한중 소비자 구입 의향에 미치는 영향
전호성
총완천
중국어문연구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