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예상된 후회감이 소비자들의 비계획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은연
전호성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은연
전호성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전호성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정리
1건
김선희(Sunhee Kim)
1건
김인수
2건
김재엽(Kim, Jae Yop)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나은영(Eun-Yeong Na)
1건
류승아(Seung Ah Ryu)
1건
박근주
1건
배윤경
1건
양난미 ( Nan Mee Yang )
1건
유형근
1건
윤정규
1건
이근매
1건
이지혜
1건
이철호
1건
임효진
1건
임효진(Lim, Hyo Jin)
1건
정재임
1건
천성문(Seong Moon Cheon)
1건
황매향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은연
'이은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190
9
34.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impulsivebuyingdisposition
1
1
100.0%
예상된후회감
1
1
100.0%
강박구매성향
2
1
50.0%
비계획구매
6
1
16.7%
unplanned purchase
7
1
14.3%
자기 통제성
7
1
14.3%
anticipated regret
9
1
11.1%
self-control
113
1
0.9%
계
13,190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은연'
의 발표논문(1)
예상된 후회감이 소비자들의 비계획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은연
전호성
한국소비문화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