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설명하는 글쓰기 전략이 쓰기 학습장애 학생의 글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예다나
손승현
마지성
정광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예다나
손승현
마지성
정광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예다나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손승현
4건
마지성
2건
박현정
1건
정광조
1건
조성희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종구
5건
김길순
1건
김동일(Kim Dong Il)
1건
김애화
2건
김우리
1건
김은엽
1건
김의정
1건
김지은
1건
박유정
1건
박하나
1건
서복녀
1건
손승현
1건
여승수
1건
이대식
2건
이대식(Dae-Sik Lee)
1건
이성숙
1건
이태수
1건
정광조
4건
정광조(Kwang-Jo Jung)
1건
홍성두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예다나
'이예다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93
11
5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3
0.1%
주제어
alternating-interventiondesig ...
1
1
100.0%
expositorywritingstrategy
1
1
100.0%
reversaldesign
1
1
100.0%
반전설계
1
1
100.0%
설명하는글쓰기전략
1
1
100.0%
교대중재설계
5
1
20.0%
ld
12
1
8.3%
학습장애
137
1
0.7%
계
4,793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예다나'
의 발표논문(4)
설명하는 글쓰기 전략이 쓰기 학습장애 학생의 글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마지성
정광조
이예다나
손승현
한국학습장애학회
[2014]
증거기반실제를 위한 국내 쓰기 학습장애 중재연구 질 분석
마지성
조성희
이예다나
손승현
박현정
한국특수아동학회
[2014]
특수교육요구(Special Needs Education)의 국제적 맥락 고찰
손승현
이예다나
한국학습장애학회
[2017]
중재반응모형에서의 증거기반교수를 위한 읽기중재 효과 메타분석
손승현
이예다나
한국학습장애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