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이 기업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전인오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인오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전인오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Jeon, In-Oh
1건
김인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원경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박혜진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손동진
2건
염영희
1건
윤정아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영주
1건
이정민
1건
이지연
2건
이현숙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정한호
3건
조창환
3건
차승봉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전인오
'전인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86
30
27.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799
1
0.1%
주제어
corporatebrandextension
2
2
100.0%
interactivityandplayfulness
1
1
100.0%
prandmarketing
2
2
100.0%
기업브랜드확장
2
2
100.0%
provide information
2
1
50.0%
홍보마케팅
5
2
40.0%
소셜마케팅
11
2
18.2%
social marketing
22
2
9.1%
정보제공성
30
1
3.3%
brand awareness
86
1
1.2%
브랜드인지도
119
1
0.8%
유희성
135
1
0.7%
인지도
171
1
0.6%
sns
372
2
0.5%
social media
627
3
0.5%
상호 작용성
294
1
0.3%
소셜 미디어
947
3
0.3%
경영 성과
1,159
1
0.1%
계
4,786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전인오'
의 발표논문(3)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이 기업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전인오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이 기업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Jeon, In-Oh
전인오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
소셜미디어 특성이 경영성과 및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 시니어기업의 고객 · 마케팅관리를 중심으로
김인기
전인오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