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영재교육 담당교원의 핵심역량 모형 개발 및 타당화
류지춘
이신동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류지춘
이신동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신동
발표논문(1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2)
고운정
3건
이경화
3건
류지춘
2건
이정규
2건
김경희
1건
김기모
1건
박춘성
1건
박혜영
1건
유미선
1건
주소영
1건
최병연
1건
최인혁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신동
'이신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350
9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7
0.0%
특수교육
4,634
2
0.0%
계
19,353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5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신동'
의 발표논문(16)
영재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와 전망
이신동
이정규
한국영재교육학회
[2014]
영재교육 담당교원의 핵심역량 모형 개발 및 타당화
류지춘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
[2014]
영재교육의 최근 이슈에 대한 논의
고운정
이신동
순천향대학교
[2010]
대학생의 연상위계유형 간 창의적 사고와 창의적 성격 차이
김기모
이신동
박혜영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
[2017]
자기조절전략 활용의 상보적 수업이 유아의 독해력 과 자기조절 학습력 및 초인지 능력향상에 미치는 효과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
[2004]
유아영재를 위한 Super-Thinking Program의 적용 가능성 탐색
이신동
주소영
한국홀리스틱교육학회
[2017]
초인지 독해전략의 상보적 교수활동이 중학생 학습부진아의 독해력과 독해전이에 미치는 영향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
[2002]
초등학생의 창의적 성격 발달 경향
이신동
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
[2005]
자기조절전략 활용의 상보적 수업이 유아의 독해력과 자기조절 학습력 및 초인지 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
[2004]
초등 영재와 일반학생간의 학업성패에 대한 귀인성향과 자기조절학습전략 사용의 차이
유미선
최병연
이신동
韓國英才學會
[2008]
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양성, 연수, 배치에 대한 기준 설정연구
박춘성
이정규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
[2008]
영재교육의 최근 이슈에 대한 논의
고운정
이신동
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
[2010]
통합교육의 최근 이슈와 동향
김경희
이신동
한국통합교육학회
[2006]
창의적 문제해결 모형을 적용한 미술활동이 영재와 일반아동의 창의력, 공간능력, 도형유추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신동
최인혁
안암교육학회
[2010]
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핵심역량에 대한 전문가 집단과 영재교육 담당교원 간의 인식 비교
류지춘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
[2011]
영재학생의 영어 독해력 관련 변인 구조모형 분석
고운정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