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듀얼모델과 광고메시지의 조절초점에 따른 일치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승배( Seung Bae Park )
성정연( Jung Yeon Su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승배( Seung Bae Park )
성정연( Jung Yeon S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성정연( Jung Yeon S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박승배( Seung Bae Park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박소진 ( Park Sojin )
2건
박현선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유요섭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2건
이경식
1건
이병주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환
1건
이태열
1건
임해파
1건
정만수
2건
정원식
1건
정은경(Eun Kyoung Chung)
2건
조창환
1건
천석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성정연( Jung Yeon Sung)
'성정연( Jung Yeon S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165
7
25.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듀얼모델
1
1
100.0%
attitudetowardadvertisement
2
1
50.0%
dual model
4
1
25.0%
regulatory focus theory
24
1
4.2%
광고태도
265
1
0.4%
조절초점
273
1
0.4%
계
10,165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성정연( Jung Yeon Sung)'
의 발표논문(1)
듀얼모델과 광고메시지의 조절초점에 따른 일치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승배( Seung Bae Park )
성정연( Jung Yeon Sung)
한국마케팅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