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온라인 쇼핑몰에서 디지털 경험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플로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Digital Experience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flow
정상희
2020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상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상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연
1건
김경희
2건
김윤영
3건
김종운
1건
송해덕
1건
안현의 ( Hyun Nie Ahn )
1건
유경훈
1건
윤명숙
1건
이기학 ( Ki Hak Lee )
2건
이상민
2건
이상민 ( Sang Min Lee )
1건
이성은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지연
1건
이지영
1건
이지혜
1건
장효임
1건
정선호(Sunho Jung)
1건
조용래
1건
더보기 +
닫기 -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상희
권성연
김경희
김윤영
김종운
송해덕
안현의 ( Hyun Nie Ahn )
유경훈
윤명숙
이기학 ( Ki Hak Lee )
이상민
이상민 ( Sang Min Lee )
이성은
이수범(Soo-Bum Lee)
이용기
이지연
이지영
이지혜
장효임
정선호(Sunho Jung)
조용래
정상희
공동연구
유사연구
'정상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109
16
4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33
1
3.0%
주제어
가격효율
1
1
100.0%
디지털 경험 요인
1
1
100.0%
디지털 경험경제
1
1
100.0%
디지털 마케팅 믹스
1
1
100.0%
상품/서비스 다양성 추구
1
1
100.0%
소통과 공유
1
1
100.0%
편의성 추구
1
1
100.0%
언텍트
2
1
50.0%
구매
28
1
3.6%
온라인 쇼핑몰
97
1
1.0%
플로우
150
1
0.7%
개인화
157
1
0.6%
비대면
208
1
0.5%
구매의도
1,641
1
0.1%
매개효과
2,786
1
0.0%
계
5,109
16
47.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상희'
의 발표논문(1)
온라인 쇼핑몰에서 디지털 경험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플로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Digital Experience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flow
정상희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