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소매점포 내 고객경험에 대한 사회적 관점의 연구 : 고객경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A) study on customer experience in retail stores from a social perspective : focusing on the mediating role of customer experience
오미옥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오미옥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오미옥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신종국
3건
신종국,오미옥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고영일
1건
구은서
2건
권희현 ( Kwon Heehyun )
1건
김개천 ( Kim Kai Chun )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지은 ( Kim Ji Eun )
1건
박철
1건
박철(Cheol Park)
1건
송근애
1건
양일선(Il Sun Yang)
2건
이미아
1건
이미아(Mi-ah Lee)
1건
이유재
1건
이유재(Youjae Yi)
1건
정옥경
1건
정옥경(Ok Kyung Jung)
1건
한진수(Han, Jin-Soo)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오미옥
'오미옥'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99
21
41.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606
1
0.2%
주제어
commitmenttowardstore
1
1
100.0%
customerexperiencescale
1
1
100.0%
고객경험척도
1
1
100.0%
여타고객
1
1
100.0%
점포몰입
1
1
100.0%
retail stores
2
1
50.0%
store attitude
8
2
25.0%
소매점포
8
2
25.0%
점포태도
8
2
25.0%
점포애착
11
2
18.2%
store attachment
6
1
16.7%
고객경험
96
2
2.1%
customer experience
64
1
1.6%
revisit intention
407
1
0.2%
재방문 의도
578
1
0.2%
계
1,799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오미옥'
의 발표논문(5)
박사
소매점포 내 고객경험에 대한 사회적 관점의 연구 : 고객경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A) study on customer experience in retail stores from a social perspective : focusing on the mediating role of customer experience
오미옥
부산대학교
[2013]
소매점포에서의 고객경험 척도 개발
신종국
오미옥
신종국,오미옥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4]
중소 소매점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브랜드자산 구축 방안에 대한 연구
신종국
오미옥
한국경영교육학회
[2013]
소매점포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점포몰입 증대 방안에 대한 연구
신종국
오미옥
대한경영정보학회
[2015]
사회적기업의 특성과 연관된 지속가능한 성장 방안
오미옥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