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미아(Mi-ah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미아(Mi-ah L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유재(Youjae Yi)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우 ( Kwon Daewoo )
1건
김문기 ( Kim Munki )
1건
서인주 ( Seo Injoo )
1건
최희정 ( Choi Heejung )
1건
홍수지 ( Hong Suji )
1건
Kim, Seung-In
1건
고영일
1건
구은서
2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박신영
1건
박철
1건
박철(Cheol Park)
1건
송근애
1건
오미옥
2건
정옥경
1건
정옥경(Ok Kyung Jung)
1건
한상린 ( Han Sang-lin )
1건
한진수(Han, Jin-Soo)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연구자관계도
이미아(Mi-ah Lee)
'이미아(Mi-ah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8
10
2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 Relationship Perfo ...
2
1
50.0%
Omni-channel Loyalty
2
1
50.0%
리테일 형태
2
1
50.0%
고객관계성과
3
1
33.3%
옴니채널 로열티
4
1
25.0%
Retail Format
6
1
16.7%
omni-channel
55
1
1.8%
옴니채널
80
1
1.3%
Customer Experience
101
1
1.0%
고객경험
113
1
0.9%
계
36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미아(Mi-ah Lee)'
의 발표논문(1)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미아(Mi-ah Lee)
이유재(Youjae Yi)
한국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