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영재교육원의 과학반과 융합반에 지원한 학생들의 과학자에 대한 인식 차이 분석
'
과학영재교육원의 과학반과 융합반에 지원한 학생들의 과학자에 대한 인식 차이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과학영재교육원의 과학반과 융합반에 지원한 학생들의 과학자에 대한 인식 차이 분석' 의 참고문헌
-
-
-
-
-
-
-
-
-
-
-
영재학생과 일반학생, 그리고 영역별 영재학생의 심리적,환경적 특성 비교. 신체적,환경적 특성 비교
-
-
-
영국의 STEM 교육 동향과 시사점
옥현주
KEDI 교육정책포럼 215 : 28 ~ 32
[2011]
-
-
언어 네크워크 분석법을 통한 중학교 과학영재들의 사실, 가설, 이론, 법칙과 과학적인 것의 의미에 대한 인식 조사
이준기
하민수
언어 네크워크 분석법을 통한 중학교 과학영재들의 사실
[2012]
-
-
-
-
-
-
-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ematics (STEM)
-
Science teaching and the affective attributes of scientists
-
-
Gender and grade level differences in Taiwanstudents' stereotypes of science and scientists
-
Circumscription and compromise: A development of a field test of achecklist for the draw-a-scientist-test
-
'
과학영재교육원의 과학반과 융합반에 지원한 학생들의 과학자에 대한 인식 차이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