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에 대한 초등교사의 특성별 인식 차이
-
-
저자
김달효
-
제어번호
99621543
-
학술지명
교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52
No.
1
[
2013
]
-
발행처
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발행처 URL
http://sciedu.pusan.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5-13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에 대한 초등교사의 특성별 인식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0
|
|
계 |
|
1,0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에 대한 초등교사의 특성별 인식 차이' 의 참고문헌
-
-
-
학업성취도 평가에 관한 정책평가 연구
서정화
홍성창
교육행정학연구 26 (4) : 407 ~ 430
[2008]
-
-
학교특성 과정변인, 학업성취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학교특성 과정변인
[2011]
-
학교책무성 체제에서 학업성취도에 기초한 학교성과지표는중등학교 학교평가 지표로서 적합한가?:학교효과 이론에 의한 타당도 검증
강상진
황정원
교육학연구 48 (1) : 23 ~ 52
[2010]
-
-
학교교육의 전국적 평가연구: 초등학교 교육의 성과
[1973]
-
-
학교 특성, 과정 변인, 학업 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양성관
이현순
교육평가연구 24 (2) : 317 ~ 344
[2010]
-
초등학교 교육의기초학력조사
교육과학 36
[1969]
-
-
외국의 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 현안보고. OR 2010-05-7
[2010]
-
-
-
-
-
-
'
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에 대한 초등교사의 특성별 인식 차이'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