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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강보현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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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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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보현
참고문헌( 43)
유사주제 논문( 9,595)
경영관리 9,595건
인용/피인용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 ...
'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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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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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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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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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환경의 불확실성이 관계해지의도의 촉진과 완화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강보현
오세조
경영학연구 34 (5) : 1501 ~ 1533
[2005]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Bo Hyeon Kang)
오세조(Se jo Oh)
유통연구 10 (1) : 85 ~ 106
[2005]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결속이 가맹점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
김상덕
오세조
조현식
연세경영연구 40 (1) : 23 ~ 46
[2003]
판매원의 고객지향성, 역할명확성, 역할갈등, 직무만족, 그리고 조직몰입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Kang Bohyeon)
오세조(Oh Sejo)
유통연구 14 (3) : 1 ~ 24
[2009]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강보현
김상덕
오세조
유통연구 9 (3) : 21 ~ 47
[2004]
소비자 혼란이 분노를 통해 구전, 신뢰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 성향과 불확실성 인내력부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강보현
문선정
이수형
아시아마케팅저널 13 (1) : 113 ~ 141
[2011]
모바일 환경에서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고객관계 구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태민
마케팅연구 19 (1) : 61 ~ 98
[2004]
마케팅활동, 사회적 상호작용, 플로우가 온라인 게임의 애호도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의 브랜드매력성과 브랜드일체감의 매개적 영향
김규한
김정구
박승배
마케팅연구 18 (3) : 93 ~ 120
[2003]
능동적 몰입, 수동적 몰입, 그리고 상황적 몰입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8 (4) : 21 ~ 55
[2010]
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판매원관련 변수들과 고객관련 변수들의 매개역할
유통연구 13 (1) : 79 ~ 96
[2008]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강보현(Bo Hyeon Kang)
구동모( Dong Mo Koo )
박소윤(So Yun Park)
경영학연구 41 (2) : 173 ~ 200
[2012]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에서 갈등, 불공정성, 목표불일치가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
강보현(Bo Hyeon Kang)
양동훈(Dong Hoon Yang)
오세조(Se jo Oh)
경영학연구 40 (5) : 1291 ~ 1318
[2011]
관계해지의도의 결과변수에 관한 탐험적 연구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9 (1) : 71 ~ 88
[2011]
관계종결비용, 대안의 매력도, 목표불일치, 불공정성, 그리고 관계해지의도의 관계에서 의존과 갈등의 매개역할
마케팅연구 24 (1) : 181 ~ 202
[2009]
The impact of strategy on conflict: Across-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U.S and Japanese fi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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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in customer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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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mitment-trust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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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ifferential Effects ofExercised and Unexercised Power Sources in a MarketingChann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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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ree P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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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e Strategies in Marketing Channels: Measures andUse in Different Relationship Struct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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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torsAffectingTrustin MarketResearch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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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the phenomenon of customers' desired value change in a business- to-business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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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Norms Matter in Marketing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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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Marketing 56 : 32 ~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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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ing Buyer-SellerRelationships
Dwyer
Dwyer, F. R.
Dwyer, F. Robe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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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ial channel dy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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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Shanker Ganesan
Journal of Marketing 58 : 1 ~ 10
[1994]
Continuous Supplier Performance Improvement: Effects of CollaborativeCommunication and Control
Joshi
Journal of Marketing 73 : 133 ~ 150
[2009]
Communication Strategies in Marketing Channels: A Theoretical Perspective
Mohr,J.
Nevin,J.R.
Journal of Marketing 54 : 36 ~ 51
[1990]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marketing managers' conflict-handling behaviors
Dyer
Michael
Song
Journal of Marketing 64 : 50 ~ 66
[2000]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Some Antecedents ofOpportunism in a Marketing Channel
Joh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1 : 278 ~ 289
[1984]
A model of distributor firmand manufacturer firm working partnerships
James A.Narus
James C.Anderson
Journal of Marketing 54 : 42 ~ 58
[1990]
A Structural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Buying Firms' Strategies to Improve Supplier Performance
Decision Sciences 31 (1) : 33 ~ 55
[2000]
'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