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보현(Bo Hyeon K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보현(Bo Hyeon Kang)
발표논문( 6)
공동연구자( 7)
오세조(Se jo Oh)
2건
구동모( Dong Mo Koo )
1건
김상현(Sang Hyun Kim)
1건
김현수(Hyeon Su Kim)
1건
박소윤(So Yun Park)
1건
신설희(Seol Hee Shin)
1건
양동훈(Dong Hoon Y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원선
1건
강혜림(Kang, Hye-Lim)
1건
고영도
1건
구혜령
2건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범규
1건
김선미
1건
김현득
1건
김희성
1건
박광현(Park, Kwang-Hyun)
1건
봉강호(Kang Ho Bong)
1건
손지윤
1건
신동식
1건
신제구(Jegoo Shin)
1건
유연우
2건
윤정연
1건
이병기
2건
이준원(Jun-won Lee)
1건
조지훈
1건
최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강보현(Bo Hyeon Kang)
'강보현(Bo Hyeon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429
20
5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1
0.1%
경영관리
9,596
4
0.0%
주제어
apinterest
1
1
100.0%
edibleoil
1
1
100.0%
high-qualitystrategy
1
1
100.0%
innovativenewproductdevelopme ...
1
1
100.0%
snsmarketingstrategy
1
1
100.0%
식용유지류
1
1
100.0%
혁신적인신제품
1
1
100.0%
small and medium industry
2
1
50.0%
latemover
3
1
33.3%
고급화전략
3
1
33.3%
후발브랜드
4
1
25.0%
online shopping malls
10
1
10.0%
online shopping mall
16
1
6.3%
온라인 쇼핑몰
94
1
1.1%
중소기업
1,124
1
0.1%
계
12,429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보현(Bo Hyeon Kang)'
의 발표논문(6)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에서 갈등, 불공정성, 목표불일치가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
강보현(Bo Hyeon Kang)
오세조(Se jo Oh)
양동훈(Dong Hoon Yang)
한국경영학회
[201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강보현(Bo Hyeon Kang)
박소윤(So Yun Park)
구동모( Dong Mo Koo )
한국경영학회
[2012]
중소식품 제조기업의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과 사업 전개 전략
강보현(Bo Hyeon Kang)
김현수(Hyeon Su Kim)
한국경영학회 경영사례연구원
[2014]
온라인 쇼핑몰의 해외시장 성과향상을 위한 이미지 기반 SNS 마케팅 채널의 활용방안
강보현(Bo Hyeon Kang)
신설희(Seol Hee Shin)
김상현(Sang Hyun Kim)
한국IT서비스학회
[2014]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Bo Hyeon Kang)
오세조(Se jo Oh)
한국유통학회
[2005]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의 관계에서 기회주의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강보현(Bo Hyeon Kang)
한국마케팅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