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에서 갈등, 불공정성, 목표불일치가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
-
강보현(Bo Hyeon Kang)
오세조(Se jo Oh)
양동훈(Dong Hoon Yang)
한국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
강보현(Bo Hyeon Kang)
박소윤(So Yun Park)
구동모( Dong Mo Koo )
한국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소식품 제조기업의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과 사업 전개 전략
-
강보현(Bo Hyeon Kang)
김현수(Hyeon Su Kim)
한국경영학회 경영사례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쇼핑몰의 해외시장 성과향상을 위한 이미지 기반 SNS 마케팅 채널의 활용방안
-
강보현(Bo Hyeon Kang)
신설희(Seol Hee Shin)
김상현(Sang Hyun Kim)
한국IT서비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보현(Bo Hyeon Kang)
오세조(Se jo Oh)
한국유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의 관계에서 기회주의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강보현(Bo Hyeon Kang)
한국마케팅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