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보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보현
발표논문( 12)
공동연구자( 9)
오세조
6건
김상덕
3건
강선희
1건
구동모
1건
노미진
1건
문선정
1건
박소윤
1건
이수형
1건
조현식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강보현
'강보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787
3
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산업경제 일반
174
1
0.6%
경영관리
9,613
2
0.0%
계
9,787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1
닫기
'강보현'
의 발표논문(12)
“관계종결비용,대안의 매력도,목표불일치,불공정성 그리고 관계해지의도의 관계에서 의존과 갈등의 매개역할,”
강보현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
[2009]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
오세조
한국유통학회
[2005]
“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관 련 변수들과 고객관련 변수들의 매개역할”
강보현
오세조
한국유통학회
[2008]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강보현
한국마케팅학회
[2013]
소비자 혼란이 분노를 통해 구전, 신뢰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 성향과 불확실성 인내력부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강보현
이수형
문선정
한국마케팅학회
[201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 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강보현
박소윤
구동모
한국경영학회
[201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지각된 가치, 그리고 반응
강보현
노미진
강선희
한국경영학회
[2016]
The Effects of Dependence and Conflict on Qualitative and Quantitative Organizational Performances in Partnership
강보현
한국마케팅학회
[2018]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긍정적 영향요인과 부정적 영향요인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
[2004]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
[2004]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강보현
[2013]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결속이 가맹점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
조현식
오세조
김상덕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