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보현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관계종결비용,대안의 매력도,목표불일치,불공정성 그리고 관계해지의도의 관계에서 의존과 갈등의 매개역할,”
강보현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관 련 변수들과 고객관련 변수들의 매개역할”
강보현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강보현 한국마케팅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 혼란이 분노를 통해 구전, 신뢰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 성향과 불확실성 인내력부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강보현 이수형 문선정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 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강보현 박소윤 구동모 한국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지각된 가치, 그리고 반응
강보현 노미진 강선희 한국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The Effects of Dependence and Conflict on Qualitative and Quantitative Organizational Performances in Partnership
강보현 한국마케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긍정적 영향요인과 부정적 영향요인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강보현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결속이 가맹점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 조현식 오세조 김상덕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