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계종결비용,대안의 매력도,목표불일치,불공정성 그리고 관계해지의도의 관계에서 의존과 갈등의 매개역할,”
-
강보현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보현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관 련 변수들과 고객관련 변수들의 매개역할”
-
강보현
오세조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
강보현
한국마케팅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혼란이 분노를 통해 구전, 신뢰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 성향과 불확실성 인내력부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강보현
이수형
문선정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 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
강보현
박소윤
구동모
한국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지각된 가치, 그리고 반응
-
강보현
노미진
강선희
한국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he Effects of Dependence and Conflict on Qualitative and Quantitative Organizational Performances in Partnership
-
강보현
한국마케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긍정적 영향요인과 부정적 영향요인
-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
강보현
오세조
김상덕
한국유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
강보현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결속이 가맹점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
-
강보현
조현식
오세조
김상덕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