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과학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표현된 힘 개념과 초등교사가 이해하고 가르치는 개념과의 비교

권난주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권난주
    • 제어번호 76519836
    • 학술지명 과학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22 No. - [ 2009 ]
    • 발행처 仁川敎育大學校 科學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4.405
    • 소장기관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 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37)
' 초등학교 과학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표현된 힘 개념과 초등교사가 이해하고 가르치는 개념과의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1

0.0%

' 초등학교 과학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표현된 힘 개념과 초등교사가 이해하고 가르치는 개념과의 비교'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