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과학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표현된 힘 개념과 초등교사가 이해하고 가르치는 개념과의 비교
-
-
저자
권난주
-
제어번호
76519836
-
학술지명
과학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22
No.
-
[
2009
]
-
발행처
仁川敎育大學校 科學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4.405
-
소장기관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 도서관
-
판매처
'
초등학교 과학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표현된 힘 개념과 초등교사가 이해하고 가르치는 개념과의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초등학교 과학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표현된 힘 개념과 초등교사가 이해하고 가르치는 개념과의 비교' 의 참고문헌
-
힘과 운동에 대한 초등교사 및과학 교과서의 과학사적 관점 분석
-
-
-
-
-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Ⅳ) - 수학, 과학, 실과
[1999]
-
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 "과학" 5학년 2학기
-
중학교 학생들의 역학개념 구조에 관한 연구
[1989]
-
박사
-
-
제 7차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의내용에 관한 아동의 인식 비교
-
박사
-
-
박사
-
-
인지갈등 교수·학습 모형 개발·적용을 통한 과학과 오개념 교정 방안
-
-
박사
-
물리학습과 지도를 위한 상황물리(COPHY) 모듈의개발
-
-
박사
-
-
과학 오개념에 대한 한.영 심포디엄 및 웤샾 자료집
-
-
-
-
Students' preferences for different contexts for learning science
-
Research on Students'Conceptions : Development and trends
-
Making senseof science : Research into children's ideas
-
Making sense of science : Support materials for teachers
-
'
초등학교 과학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표현된 힘 개념과 초등교사가 이해하고 가르치는 개념과의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