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학교 교사들의 교과 내용 재구성 실태와 그 활성화 방향
-
-
저자
김평국
-
제어번호
365797
-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4
[
2005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1-130
(
4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중등학교 교사들의 교과 내용 재구성 실태와 그 활성화 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8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8
|
|
'
중등학교 교사들의 교과 내용 재구성 실태와 그 활성화 방향' 의 참고문헌
-
-
-
-
초중등 학교 교육과정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
[1997]
-
-
-
-
중학교 사회과 교과서 내용구성과 체제: 6차 7차 교과서와 미국교과서 비교 분석
이용숙
전영미
23 (1) 173 ~ 208
[2005]
-
-
-
-
제7차 초ㆍ중등학교 교육 과정 평가 연구(Ⅱ) 초등학교 교육 과정 편성ㆍ운영ㆍ평가를 중심으로
-
제7차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평가 연구(Ⅲ): 중학교 교육과정의 편성·운영·평가와 초·중학교급간 교과 교육과정의 연계성을 중심으로
-
제7차 교육과정의현장 운영 실태 분석(Ⅱ)-중등학교 과학과
-
제7차 교육과정의 현장운영 실태분석(Ⅱ): 중등학교 사회과
-
제7차 교육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Ⅱ): 중등학교 수학과
-
제7차 교육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Ⅱ): 중등학교 기술·가정과
-
-
제7차 교육 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Ⅱ) 중등학교 체육과
-
제7차 교육 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Ⅱ) 중등학교 음악과
-
제7차 교육 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Ⅱ) 중등학교 영어과
-
제7차 교육 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Ⅱ) 중등학교 미술과
-
제7차 교육 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Ⅱ) 중등학교 도덕과
-
제7차 교육 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Ⅱ) 중등학교 국어과
-
제7차 교육 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Ⅱ) 중등 학교 국민 공통 기본 교과를 중심으로
성경희,김평국,조용기,이명준,최승현,정은영,유정애,이경언,박소영,임찬빈,설규주,박흥준,신진아
(총론)
[2004]
-
-
-
-
박사
-
교육 과정 적용을 위한 새로운 연수모형으로서의 해석적 연수 모형
김평국
21 (2) 123 ~ 43
[2003]
-
why has it been so hard to change?
-
and research on teaching Handbook of research on teaching
Biddle
k (wledge) 230 ~ 254
[1986]
-
-
-
-
The myth of educational reform A study of school responses to a program of change University of Wisconsin Press
-
-
-
Innovation up close
[1984]
-
How teachers taught: Constancy and change in American classrooms
-
Hard truth:Uncovering the deep structure of schooling
-
Handbook of Research on Curriculum
-
Curriculum: alternative approaches, ongoing issues. (3rd Ed.)
-
A story of practical school reform
'
중등학교 교사들의 교과 내용 재구성 실태와 그 활성화 방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