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학교교육과정 편성 영역 및 관련 집단 참여 실태 분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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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승미
홍후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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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35496180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7
No.
2
[
20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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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1-238
(
2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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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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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상명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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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초등학교 학교교육과정 편성 영역 및 관련 집단 참여 실태 분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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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9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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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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