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학교교육과정 편성 영역 및 관련 집단 참여 실태 분석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승미 홍후조
    • 제어번호 35496180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7 No. 2 [ 2006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1-238 ( 2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상명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초등학교 학교교육과정 편성 영역 및 관련 집단 참여 실태 분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9

0.0%

' 초등학교 학교교육과정 편성 영역 및 관련 집단 참여 실태 분석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