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학교 교육과정 평가의 철학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
허경철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허경철
제어번호
19679254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권호사항
Vol. 20 No. 2 [ 2002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6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2
KDC
374.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830)
교육과정 2,393건
인용/피인용
학교 교육과정 평가의 철학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
' 학교 교육과정 평가의 철학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67
10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1,438
3
0.2%
계
1,438
3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7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