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이정원
제어번호
105987899
학술지명
관광레저연구
권호사항
Vol.
30
No.
12
[
2018
]
발행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stl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01-516
(
1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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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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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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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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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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