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

주선희 2016년
'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utheticity
  • Brand consistency
  • Brand continuity
  • Brand ethics
  • Brand identification
  • Brand individuality
  • Brand trust
  • play therapy
  • social adaptation
  • 놀이
  • 유치원 활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71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