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의 한류스타에 대한 애착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진정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소비자의 한류스타에 대한 애착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진정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uthenticity Brand Trust
  • Human Brand
  • Human Brand Attachment
  • Korean Cosmetic
  • prestigious family
  • seclusion
  • social
  • 브랜드 진정성
  • 브랜드신뢰
  • 위진남북조
  • 은거(隱居)
  • 은사(隱士)
  • 한국화장품
  • 휴먼브랜드
  • 휴먼브랜드 애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6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