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 콘텐츠 개발의 실험적 방법론에 대한 교수자, 개발 관련자, 학습자 인식 및 요구 탐색-A사이버대학의 1인 미디어식 콘텐츠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장선영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장선영
    • 제어번호 105948773
    •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 권호사항 Vol. 30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95-42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이러닝 콘텐츠 개발의 실험적 방법론에 대한 교수자, 개발 관련자, 학습자 인식 및 요구 탐색-A사이버대학의 1인 미디어식 콘텐츠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