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UDL 기반 수업설계 모형(K-PAL)개발 연구
'
한국형 UDL 기반 수업설계 모형(K-PAL)개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한국형 UDL 기반 수업설계 모형(K-PAL)개발 연구' 의 참고문헌
-
-
-
-
-
-
-
-
-
-
-
통합교육 현장에서 보편적 학습 설계(UDL)를 적용한 중학교 정보·컴퓨터 수업이 학업성취도와 수업참여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
-
장애학생의 접근 가능한 모바일 학습을 위하여: 학습 기대에 대한 보편적설계의 기회와 과제
-
-
-
-
역사과 성취기준·성취수준 개발의 원리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성취수준 개발 연구를 중심으로 -
-
-
-
-
박사
-
-
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수업이 일반‧장애학생의 학업성취도와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
-
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수업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
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과학 수업이 중학교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의 과학학업성취도, 수업참여도 및 교수·학습활동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
-
보편적 학습설계 국어수업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 : 학업성취도, 수업참여도, 사회적 기술을 중심으로
-
-
보편적 학습 설계의 원리를 적용한 수학교과 학습이 수학학습부진아의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
-
박사
-
보편적 학습 설계를 적용한 수학 교수-학습이 시각장애 초등학생의 수업비참여행동과 수학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보편적 학습 설계를 적용한 과학 수업에서 학습 성과에 관한 구조적 관계 분석
-
-
-
보편적 학습 설계(UDL) 원리에 기초한 자기 조절 학습 촉진 전략의 효과 : 초등학교 지적장애 학생의 수업 참여 행동과 일반학생들의 국어과 학업 성취도를 중심으로
-
박사
-
-
-
단원의 핵심 개념ᆞ성취기준ᆞ내용의 지식적 관계 분석 : 3학년 1학기 3단원‘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사례로
-
-
-
-
-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Achieving successful inclusion strategies of students with disabilities in STEM classes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in the classroom
-
UDL implementation: A tale of four districts
-
UDL implementation: A process of change [Online seminar presentation]. UDL series, No. 3
-
-
UDL Moving from exploration to integration
-
-
Teaching every student in the digital age: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
Planning for all learners(PAL) toolkit
-
Lesson plan book for the diverse classroom
-
Innovations in instructional technology:Essay in honor of M. David Merrill
-
Differentiated instruction and implications for UDL implementation
-
Curriculum planning for all learners: applying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UDL) to a high school reading comprehension program
-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ᆞ중학교 교과 평가기준 개발 연구(총론)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ᆞ증학교 핵심 성취기준 개발 연구: 총론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ᆞ중학교 과학과 핵심 성취기준 개발 연구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ᆞ성취수준 : 중학교 과학
'
한국형 UDL 기반 수업설계 모형(K-PAL)개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