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담당자의 성찰학습 수준이 직업정체성과 직무열의를 매개로 직업전문성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최혜정
홍아정
-
제어번호
105114670
-
학술지명
Andragogy Today : International Journal of Adult & Continuing Education
-
권호사항
Vol.
21
No.
1
[
2018
]
-
발행처
한국성인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6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평생교육 담당자의 성찰학습 수준이 직업정체성과 직무열의를 매개로 직업전문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평생교육 담당자의 성찰학습 수준이 직업정체성과 직무열의를 매개로 직업전문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