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책임 활동이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한국과 중국의 공중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
기업의 사회책임 활동이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한국과 중국의 공중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조직과 공중간 관계가 조직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공중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양성관
한국언론정보학보 21 114-146
[2003]
-
인터넷 기업의 평판형성요인 분석에 따른 국내 인터넷기업 평판관리 전략에 관한연구: 평판을 중심으로
-
박사
-
미디어 명성(Media 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 Reputation)이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속성의 차이를 중심으로
차희원
한국언론학보 50 5 297-327
[2006]
-
다국적기업의 중국 내 사회적 책임(CSR) 활동 분석
정상은
국제지역연구 11 1 221-252
[2007]
-
다국적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에 관한 연구: 국내 진출 외국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중심으로
-
다국적기업의 경영특성과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국내진출 전자부품기업을 중심으로
-
기업평판 측정 모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상징적 커뮤니케이션과 행위적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
기업의 사회책임활동이 기업 이미지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책임활동이 구매 의도에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한은경
광고연구 60 2003 155-177
[2003]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의 효과에 관한 연구: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KKG)20년 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신강균
광고학연구 14 5 205-221
[2003]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윤각
광고연구 64 75 163-186
[2007]
-
박사
-
기업 아이덴티티, 이미지 및 평판 간의 관계에 대한 상호지향적 접근: 지상파 방송기업의 내·외부 이해관계 중심으로
-
-
-
-
Social Responsibility of the Businessman
-
-
Journalist’s Evaluation of Corporate Reputations
-
Corporate reputation: seeking a definition
Gotsi, M.
Corporate Communications 6 1 24-30
[2001]
-
Building corporate associates: Consumer attributions for corporate socially responsible programs
Ellen,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4 2 147-157
[2006]
-
'
기업의 사회책임 활동이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한국과 중국의 공중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