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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무역커피 구매고객의 소비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윤리적 소비의식의 조절효과
박선우 ( Sun Woo Park )
윤혜현( Hye Hyun Yoo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선우 ( Sun Woo Park )
윤혜현( Hye Hyun Yoon)
주제어
attitude
behavioral intention
Consumption Value
EthicalConsumptionConsciousness
FairTradeCoffee
공정무역 커피
소비가치
윤리적 소비의식
태도
행동의도
참고문헌( 62)
유사주제 논문( 3,763)
태도 1,321건
행동의도 1,035건
attitude 616건
behavioral intention 326건
소비가치 289건
consumption value 159건
fairtradecoffee 5건
공정무역 커피 5건
윤리적 소비의식 5건
ethicalconsumptionconsciousness 2건
인용/피인용
공정무역커피 구매고객의 소비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 ...
' 공정무역커피 구매고객의 소비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윤리적 소비의식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ttitude
behavioral intention
consumption value
ethicalconsumptionconsciousness
fairtradecoffee
공정무역 커피
소비가치
윤리적 소비의식
태도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71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ttitude
617
0
0.0%
behavioral intention
327
0
0.0%
consumption value
160
0
0.0%
ethicalconsumptionconsciousne ...
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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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tradecoffee
6
0
0.0%
공정무역 커피
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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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가치
290
0
0.0%
윤리적 소비의식
6
0
0.0%
태도
1,322
0
0.0%
행동의도
1,03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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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3,77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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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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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정무역커피 구매고객의 소비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윤리적 소비의식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의 기업 연상이 신뢰, 만족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효선
관광레저연구 22 (2) : 283 ~ 302
[2010]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
김영중
전유정
외식경영연구 18 (2) : 239 ~ 255
[2015]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에 대한 선행요인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대한 연구
김민선
이애주
외식경영연구 14 (5) : 241 ~ 267
[2011]
커피 소비가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정미란
관광레저연구 23 (7) : 189 ~ 205
[2011]
친환경제품구매 결정요인들에 관한 모델
김연신
아시아마케팅저널 8 (2) : 1 ~ 26
[2006]
친환경식품 구매고객의 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유경진
호텔경영학연구 23 (2) : 47 ~ 68
[2014]
청소년소비자의 소비가치와 관련요인
Kee Chun Rhee )
권미화
이기춘 ( Mi Wha Kwon
대한가정학회지 36 (8) : 141 ~ 158
[1998]
지역기반 커피전문점과 전국체인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IP 분석
박진영
외식경영연구 13 (3) : 7 ~ 24
[2010]
중국 소비자의 산짜이(山寨)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소비윤리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송영욱
한중사회과학연구 8 (3) : 77 ~ 116
[2010]
중국 건강기능식품의 태도와 구매의도의 결정요인 : 구전효과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楊玲玲
충북대학교 대학원
[2011]
중고패션제품의 소비가치가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패션연출 자신감의 조절효과-
추태귀
한국의류학회지 37 (4) : 618 ~ 630
[2013]
제품보증의 유형이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제조업체 기업윤리 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오구연
아시아마케팅저널 11 (1) : 93 ~ 112
[2009]
윤리적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 갭(Gap) : 공정무역커피를 대상으로
유소이
소비자문제연구 41 (41) : 1 ~ 18
[2012]
윤리적 소비의 개념 및 실태에 대한 고찰
박미혜
한국생활과학회지 18 (5) : 1047 ~ 1062
[2009]
윤리적 소비에 대한 개념 논의와 실천영역 연구
홍연금
소비자정책교육연구 6 (4) : 91 ~ 110
[2010]
윤리적 소비-세상을 바꾸는 착한 거래
박지희
메디치미디어
[2010]
실버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 가치가 만족도,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하이브리드 카를 중심으로-
허원무
한국노년학 29 (1) : 195 ~ 213
[2009]
박사
스토리텔링이 향토음식점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박아름
박아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0]
스타벅스 코리아, 커피공정무역, 장애인 고용앞장
매일경제
[2014]
소셜커머스의 다차원적 소비가치가 태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회 희소성 지각의 조절 효과
박현희
전중옥
마케팅관리연구 17 (4) : 173 ~ 196
[2012]
소비자의 윤리적 상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련요인 분석
허은정
소비자학연구 22 (2) : 89 ~ 111
[2011]
소비가치와 와인선택속성의 관계 연구 - 중국와인소비자를 중심으로 -
고재윤
외식경영연구 14 (4) : 235 ~ 252
[2011]
바리스타의 윤리소비의식이 공정무역커피 판매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바리스타를 중심으로 -
김지응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9 (1) : 54 ~ 60
[2014]
리조트의 소비가치와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1 (3) : 69 ~ 85
[2012]
레스토랑 소비자 가치에 있어서 소비자 의사결정의 역할: 미국 레스토랑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봉란
외식경영연구 15 (2) : 157 ~ 173
[2012]
대학생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와 관련변인 : 교육경험변인과 사회심리적 변인의 효과를 중심으로
Hong, Eun-Sil
Shin, Hyo-Yeon
신효연
홍은실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8 (5) : 131 ~ 149
[2010]
국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명식
관광학연구 36 (1) : 157 ~ 178
[2012]
공정무역제품의 다차원적 소비가치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기대
김동범
민대기
기업경영연구 19 (4) : 139 ~ 156
[2012]
공정무역,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운 거래
박창순
시대의 창
[2010]
韓, 커피 연 242억 잔 ‘홀짝’ 시장 4조 6000억원 ‘훌쩍’
헤럴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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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ro defections: Quality comes to service
Reichheld, F. 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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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we buy what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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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health consciousness, food safty concern and ethical identity on attitudes and intentions towards organic f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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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Fair Trade and Eco-Labels in Coffee Wake Up the Consumer Consc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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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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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정무역커피 구매고객의 소비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윤리적 소비의식의 조절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