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

논문상세정보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ffee shop
  • customer satisfaction
  • revisit intention
  • 고객 만족도
  • 브랜드 이미지
  • 성별의 조절효과
  • 재방문 의도
  • 커피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190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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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 호텔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김동준 호텔리조트연구 12 (2) : 181 ~ 198 [2013]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유통경영학회지 16 (3) : 105 ~ 119 [2013]
  • 패스트푸드점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애주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7 (1) : 25 ~ 40 [2008]
  •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DINESERV)이 고객만족도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혜현 정효선 외식경영연구 12 (3) : 103 ~ 124 [2009]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동준 외식경영연구 14 (5) : 45 ~ 69 [2011]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옥 한국조리학회지 9 (3) : 141 ~ 154 [2003]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브랜드 개성이 고객만족 및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8 (5) : 473 ~ 479 [2013]
  •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선호도와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진영 관광연구 28 (5) : 205 ~ 222 [2013]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행동적충성도 간 고객만족과태도적충성도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수도권지역과 수도권이외지역을 중심으로-
    강병남 한국조리학회지 20 (1) : 205 ~ 219 [2014]
  • 커피전문점에서의 서비스스케이프․고객만족․재방문의도 간의 상관관계 및 그 영향
    펑펑 외식경영연구 17 (2) : 99 ~ 115 [2014]
  • 커피전문점 실적부진 해외진출로 타개하나?
  • 커피 전문점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조절효과
    정자영 디지털융복합연구 11 (11) : 289 ~ 304 [2013]
  • 지역기반 커피전문점과 전국체인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IP 분석
    박진영 외식경영연구 13 (3) : 7 ~ 24 [2010]
  • 외식업체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진화 최태호 외식경영연구 10 (4) : 151 ~ 172 [2007]
  • 스포츠 제품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봉경 한국체육학회지 53 (3) : 401 ~ 410 [2014]
  • 서비스 충성도 형성의 이중경로 모형- 내재적 경로와 외재적 경로의 상대적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라선아 마케팅연구 20 (4) : 19 ~ 56 [2005]
  •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유통경영학회지 14 (4) : 151 ~ 185 [2011]
  • 브랜드 에쿼티에 의한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백종온 한국조리학회지 18 (2) : 91 ~ 105 [2012]
  • 매장 인지 요소가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에 미치는 효과 - 커피전문 브랜드의 실내환경 요소를 중심으로 -
    김경숙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6 (2) : 74 ~ 81 [2010]
  • 국내 외식업체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서울경인지역 외식전공 재학중인 대학생.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양태석 외식경영연구 5 (1) : 111 ~ 140 [2002]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 Hill [1978]
  •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worker : Personality trait influences on self and supervisor performance ratings
    Brown, T.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9 (1) : 110 ~ 119 [2002]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 Service Marketing
    Kurtz, D. L. John Wiley & Sons [1998]
  • Service Management and Marketing
    Gronroos, C. Lexington Books [1990]
  • Relationship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and behavior : The moderating impact of relationship strength
    Canniere, M. H. Journal of Business and Psychology 25 (1) : 87 ~ 98 [2010]
  • Product-Consumption Based Affective Responses and Postpurchase Processes
    Westbrook, R. A. J Marketing Res 24 (3) : 258 ~ 270 [1987]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r. J. J. Cronin, J. J. Cronin, J. J. Jr. Cronin,J. Joseph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Marketing-Management: Analyse. Planung, Umsetzung und Steuerung
    Kotler, P. Schaffer-Poeschel [1999]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Hall. NJ [1999]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 Hall [1985]
  • Managing behavioral intentions in diverse cultural environments
    Brady, M. K. Journal of International Management 7 : 129 ~ 149 [2001]
  • Keeping an eye on the mirror : The role of image and identity in organizational adaptation
    Dutton, J. E.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4 : 517 ~ 554 [1991]
  • In search of brand image : A foundation analysis
    Donbi, D.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7 (1) : 110 ~ 120 [1990]
  • How Brand Image Driver Brand Equity
    Biel, A. L.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2 (6) : 6 ~ 12 [1992]
  • Fundamentals of Consumer Behavior
    Meenaghan, T. Penn-Well Books [2010]
  • Deepening understanding of hospital patient satisfaction:Fulfillment and equity effects
    Swan, J. E.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5 : 7 ~ 18 [1985]
  • Customer satisfaction and stock prices : High returns, low risk
    Fornell, C. S. Journal of Marketing 70 (1) : 3 ~ 14 [2006]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Brand equity valuation : a global perspective
    Motameni, R.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7 (4) : 275 ~ 290 [1998]
  • Brand Personality: A Strategic Concept for Multinational Advertising
    Plummer, J. T. Marketing Educators Conference [1985]
  • Brand Loyalty Measurement and Management
    Jacoby & Chestnut John Wiley and Sons [1978]
  • An analyses of shopper dissatisfaction for major household appliances
    Westbrook, R.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5 (3) : 456 ~ 466 [1978]
  • A longitudinal study of the stability of consumer expectations of service
    Kenneth, E. C.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42 (1) : 63 ~ 73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