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학
  • corporate image
  • corporateimageadvertisingorganization-publicrelationships
  • industrialcorporate
  • 공중 관계성
  • 기업이미지
  • 기업이미지 광고
  • 산업재 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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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홈페이지의 대화적 관계를 통한 조직-공중관계성이 조직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구자은 언론과학연구 11 (4) : 138 ~ 173 [2011]
  • 한국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공중관계성 측정도구에 관한 연구
    김형석 한국광고홍보학보 10 (1) : 99 ~ 139 [2008]
  • 트위터로 형성된 조직 - 공중 관계성이 공중의 갈등 해소 의지에 미치는 영향 : A 대학 트위터를 중심으로
    최혜민 홍보학연구 15 (3) : 5 ~ 40 [2011]
  • 조직-공중 관계성 이론의 발전 과정과 미래 연구 방향에 대한 고찰
    김효숙 홍보학연구 18 (1) : 476 ~ 515 [2014]
  • 조직-공중 관계 측정 : Hon과 Grunig의 공중관계성 측정도구 검증을중심으로
    조삼섭 광고학연구 17 (5) : 141 ~ 161 [2006]
  • 정부-공중 관계성 향상을 위한 PR도구로서 전자정부의 가능성 탐색 연구
    홍혜현 홍보학연구 16 (3) : 169 ~ 207 [2012]
  • 정부기관과 정책공중과의 공중관계성 척도 검증에 관한 연구
    박현순 한국광고홍보학보 11 (4) : 144 ~ 171 [2009]
  • 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리고 조직-공중관계성 간 관련성: 기업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심으로
    기원선 한국언론학보 56 (6) : 162 ~ 195 [2012]
  • 소셜미디어를 통한 조직-공중 간 공중관계성 강화를 위한모색삼성의료원 소셜미디어를 통한 공중관계성 영향력 분석을 중심으로
    김현정 홍보학연구 17 (3) : 278 ~ 339 [2013]
  • 산업재 브랜드의 TV광고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임언석 광고연구 (85) : 103 ~ 132 [2010]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이유경 광고학연구 17 (1) : 7 ~ 24 [2006]
  • 방송사의 공중관계성(Public Relationship) 측정지수의 개발에 관한 연구
    한정호 홍보학연구 4 (2) : 101 ~ 132 [1999]
  • 기업이미지 관리론
    김원수 경문사 [1993]
  •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에 관한 연구
    이종은 전문경영인연구 3 (2) : 195 ~ 214 [2000]
  • 기업 이미지가 소비자 동일시, 브랜드 친숙도,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허원무 광고연구 (76) : 143 ~ 171 [2007]
  • 기업 이미지 관리를 위한 기업광고의 전략적 접근: 소비자의 광고 태도를 중심으로
    최원주 주관성 연구 (20) : 41 ~ 85 [2010]
  • 기업 PR을 위한 이미지 개념의 성찰과 탐색
    이완수 홍보학연구 16 (3) : 98 ~ 131 [2012]
  • 광고를 통한 브랜드 개성의 창조와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대한 개념적 고찰 및 연구명제의 제안
    홍종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3 (4) : 671 ~ 698 [2012]
  • 광고가 공중의 조직체 위기인식에 미치는 영향 : 조직체 애착관계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노일 한국언론학보 52 (5) : 5 ~ 24 [2008]
  • 공중관계성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포스코 사례를 중심으로
    이수범 POSRI 경영연구 6 (2) : 23 ~ 44 [2006]
  • Values of public relations : Effects on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s mediating conflict resolution
    Huang, Y. H.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3 (4) : 265 ~ 301 [2001]
  • Toward a concept and theory of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s
    Broom, G. M.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9 : 83 ~ 98 [1997]
  • The corporate image concept: A strategic approach
    Vos, M. F. Lemma [1992]
  • The Effects of Brand Advertising on Company Image : Implication for Corporate Advertising
    Winters, L. C.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6 (2) : 54 ~ 59 [1986]
  • 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2 (1) : 5 ~ 33 [2014]
  • Relationships between organizations and publics : Development of a multi-dimensional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 scale
    Bruning, S. D Public Relations Review 25 (2) : 157 ~ 170 [1999]
  • Public relations: What research tell us
    Pavlik, J. V. Sage [1987]
  • Public relations strategies, relational outcomes, and conflict management strategies
    Huang, Y. H. University of Maryland [1997]
  • Public relations practices
    Center, A. H. Prentice-Hall [1995]
  • Public relations as relationship management: A relational approach to the study and practice of public relations
    Grunig, J. E Lawrence Erlbaum Associates : 23 ~ 53 [2000]
  • Perceptions of relationships and evaluations of satisfaction : An exploration of interaction
    Bruning, S. D Public Relations Review 26 (1) : 85 ~ 95 [2000]
  • PR의 새로운 패러다임
    최윤희 커뮤니케이션북스 [2001]
  • Nurturing corporate images
    Kennedy, S. H.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1 (3) : 119 ~ 164 [1977]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Jr. Pearson Prentice Hall [1998]
  •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Free Press [2009]
  • Image and substance : From symbolic to behavioral relationships
    Grunig, J. E Public Relation Review 19 (2) : 121 ~ 139 [1993]
  • Handbook of marketing research
    Feber, R. McGraw-Hill [1974]
  • Guidelines for measuring relationships in public relations
    Hon, L. C. The Institute for PR [1999]
  • Furnishing the edifice : Ongoing research on public relations as a strategic management function
    Grunig, J. E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8 (2) : 151 ~ 176 [2006]
  • Excellence in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 management : 65 ~ 90
  • Effective public relations
    Cutlip, S. M. Prentice-Hall [2000]
  • Corporate advertising: The what, the why, and the how
    Garbett, T. F. McGraw-Hill [1981]
  • Consumers and their brands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4) : 343 ~ 353 [1998]
  • Conceptualizing and assessing organizational image : Model images, commitment, and communication
    Treadwell, D. F. Communications Monographs 61 (1) : 63 ~ 85 [1994]
  • Competitive interference effects in consumer memory for advertising : The role of brand familiarity
    Kent, R. J. Journal of Marketing 58 (3) : 97 ~ 105 [1994]
  • Company image and reality: A critique of corporate communications
    Bernstein, D. Holt, Rhinehardt and Winston [1984]
  • Common method biases in behavioral research:a critical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recommended remedies
    Podsakoff, P. M.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88 (5) : 879 ~ 903 [2003]
  • Common Method Variance in IS Research : A Comparison of Alternative Approaches and a Reanalysis of Past Research
    Malhotra, N. K. Management Science 52 (12) : 1865 ~ 1883 [2005]
  • Building theory in public relations: Interorganizational relationships as a public relations paradigm
    Ferguson, M. A. Public Relations Division, Association for Education in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 Annual Convention [1984]
  • Brand equity & advertising: Advertising’s role in building strong brands
    Blackstone, M. Lawrence Erlbaum Associates : 113 ~ 124 [1993]
  • An approach for confirmatory measurement and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of organizational properties
    Anderson, J. C. Management Science 33 (4) : 525 ~ 541 [1987]
  • 2014년 하반기 산업 전망
    산업연구원 KIET 산업경제, 190호 : 20 ~ 34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