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중국 대학생들의 SNS 광고 반응에 관한 국가 간 비교연구

논문상세정보
' 한국과 중국 대학생들의 SNS 광고 반응에 관한 국가 간 비교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na
  • cross-nationalanalysis
  • sns advertising
  • sns 광고
  • social media
  • 비교 문화 연구
  • 소셜 미디어
  • 중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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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과 중국 대학생들의 SNS 광고 반응에 관한 국가 간 비교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인과 중국인이 인식하는 문화 차원의 차이와 양국 소비자 문화에서의 역할
    전종우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8 (2) : 105 ~ 125 [2010]
  • 박사
  • 한국과 중국의 대학생 블로그 이용자의 이용동기 및 형태 비교연구
    金花 숭실대학교 대학원 [2008]
  • 한국 인터넷 이용률. 84.1%로 21위, 증가세 줄어들어. 시사1번지 폴리뉴스
  •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박정수 [2013]
  • 프롤로그: 트위터란 무엇인가. 트위터란 무엇인가: 다학제적 접근
    이재현 커뮤니케이션북스 [2012]
  • 중국과 한국 대학생들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이용에 관한 비교 연구
    雷韻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1]
  • 중국 미니블로그 웨이보(weibo)의 이용과 충족 연구-상해 거주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도정 조형미디어학 16 (4) : 45 ~ 54 [2013]
  • 중국 네티즌의 추세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이중희 국제지역연구 12 (2) : 267 ~ 294 [2008]
  • 제32차 중국 인터넷 발전 상황 통계 보고서
    CNNIC [2014]
  • 제30차 인터넷 이용자 추정조사 보고서
  • 제28차 중국 인터넷 발전 상황 통계 보고서
    CNNIC [2012]
  • 인터넷의 웹블로그(Web-blog) 이용동기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박광순 한국언론학보 48 (5) : 270 ~ 294 [2004]
  • 인터넷 배너광고 정보처리과정에서 조정변인으로서의 관여도 및 인지욕구의 역할에 관한 연구
    이경렬 광고연구 52 : 73 ~ 90 [2001]
  • 이메일광고 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의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 이메일관여도, 이용동기와 충족도, 광고태도를 중심으로
    이경렬 광고학연구 18 (4) : 151 ~ 174 [2007]
  • 소셜미디어의 등장과 특징
    명승은 Oricom Brand Journal 52 : 1 ~ 3 [2010]
  •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체험마을 이용자를 중심으로
    문영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9) : 202 ~ 211 [2011]
  • 소셜미디어 산업 발전 및 전망에 관한 연구: 한국 VS. 중국
    장삭 전자상거래학회지 13 (1) : 3 ~ 22 [2012]
  • 소셜미디어 광고의 확산과정 및 광고효과 연구. 광고진흥자금 지원사업 연구보고서
    김재휘 [2011]
  • 소셜광고시장의 현황 및 전망
    정부영 광고계동향 24 (5) : 26 ~ 32 [2012]
  •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기업 홈페이지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안대천 한국언론학보 53 (1) : 5 ~ 32 [2009]
  • 새로운 광고매체로서 1인 미디어 광고의 인지 및 클릭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미니홈피 광고를 중심으로
    최민욱 광고학연구 20 (2) : 263 ~ 287 [2009]
  •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 342 ~ 376 [2011]
  •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소셜 미디어의 활용가능성:의제설정과 소셜 프레즌스를 중심으로
    김병희 광고학연구 22 (4) : 91 ~ 113 [2011]
  • 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1)중국
  • 광고의 기능과 광고태도간의 관계성에 관한한국과 중국소비자 인식 비교
    김나미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5 (1) : 103 ~ 121 [2014]
  • 移动互联网环境下中韩文化维度的对比研究 -基于收入阶层的分析-
    범경기 한중사회과학연구 9 (3) : 247 ~ 261 [2011]
  • 基于SNS平台的汽车品牌网络营销策略研究
    주예 重庆工商大学学报(社会科学版) [2013]
  • 中国SNS网站的发展历史现状和趋势 : 6 ~
    진건공 [2013]
  • sns 광고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광고의 지각된 적합성과 동일시를 중심으로
    김한주 광고PR실학연구 6 (1) : 7 ~ 28 [2013]
  • Where in the World Are the Hottest Social Networking Countries
    eMarketer eMarketer [2012]
  • Weibo商业化潜力-2012年新浪微博永华发展调查报告
    SinaWeibo [2013]
  • Trust and privacy concern within social networking
    Dwyer, C. Keystone [2007]
  • The Mechanisms of the Influence of Viral Marketing in Social Media
    Daniasa, C. I. Economics, Management, and Financial Markets 5 (3) : 278 ~ 282 [2010]
  •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M.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13 (1) : 210 ~ 230 [2007]
  • Six Social Media Trends for 2010
    Armano, D. Harvard Business Review [2009]
  •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안대천 광고학연구 23 (3) : 53 ~ 84 [2012]
  • SNS에 대한 4가지 오해 : 103 ~
    함유근 [2011]
  • SNS서비스를 통한 광고 효과 : 신랑 웨이보 중심으로
    楚靑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3]
  • SNS 이용자의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 이용자를 중심으로
    김우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 (2) : 89 ~ 107 [2013]
  • SNS 이용동기가 참여활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심혜영 디지털컨텐츠학회논문지 12 (3) : 383 ~ 390 [2011]
  • SNS 광고효과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페이스북 이용자 분석을 토대로
    한규훈 홍보학연구 16 (3) : 132 ~ 168 [2012]
  • Friends, fans, and followers : Do ads work on social networks? How gender and age shape receptivity
    Taylor, D. G.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51 (1) : 258 ~ 275 [2011]
  • Facebook 브랜드 광고 유형별 사례 분석
    김혜림 정보디자인학연구 16 (1) : 91 ~ 100 [2013]
  • Deriving value from social commerce networks
    Stephen, A. 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7 (2) : 215 ~ 228 [2010]
  • Culture and Organizations : Software of the Mind
    Hofstede, G. Sage [1991]
  • Asian Internet usage and population
  • Advertising 2.0: Social Media Marketing In A Web 2.0 World
    Tuten, T. L. Greenwood Publishing Group [2008]
  • A cross-culture comparison of internet buying behavior: Effects of internet usage, perceived risks, and in formativeness
    Park, C.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20 (5) : 534 ~ 553 [2003]
  • A Study on the Effects of Motivations on Attitudes toward Advertisements : A Focus on Sina Weibo
    Han, M. C. The e-Business Studies. 14 (3) : 155 ~ 174 [2013]
  • 2013 해외콘텐츠시장 동향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