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평판, 기업-정부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평판, 기업-정부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학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governmentrelationships
  • reputation
  •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기업평판
  • 기업-정부관계성
  • 지원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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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평판, 기업-정부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항공사 CSR활동이 기업 이미지,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조재원 고객만족경영연구 15 (2) : 87 ~ 108 [2013]
  • 한국 CSR 촉진 정책 발전의 평가
    박흥식 창조와 혁신 1 (1) : 269 ~ 296 [2008]
  • 중국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관련 문헌에 대한 최근 연구 동향
    이관승 국제노동브리프 9 (7) : 101 ~ 113 [2011]
  • 조직과 공중간 관계가 조직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공중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양성관 한국언론정보학보 21 : 114 ~ 146 [2003]
  • 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연구
    김형석 이현우 광고연구 (70) : 175 ~ 198 [2006]
  • 성과척도로서 기업윤리에 관한 연구
    이인석 서강경영논총 13 (2) : 245 ~ 267 [2002]
  • 박사
  • 다국적기업의 중국 내 사회적 책임(CSR) 활동 분석
    정상은 국제지역연구 11 (1) : 221 ~ 252 [2007]
  •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현대자동차 사례를 중심으로
    이정화 한국언론학보 52 (6) : 258 ~ 281 [2008]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 스티이크홀더 관점을 중심으로 18 (5) : 241 ~ 255
    윤각 [2007]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한 이미지 형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상록 대한경영학회지 26 (4) : 961 ~ 985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지수화에 관한 연구
    한은경 한국방송학보 17 (3) : 274 ~ 303 [2003]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인관련 PR활동
    박종민 한국PR협회 세미나자료 [2004]
  • 기업의 사전 명성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위기 발생 후 명성과 위기인식에 미치는 효과 연구
    김윤진 홍보학연구 15 (2) : 5 ~ 39 [2011]
  • 기업 PR을 위한 이미지 개념의 성찰과 탐색
    이완수 홍보학연구 16 (3) : 98 ~ 131 [2012]
  • 기업 PR 캠페인으로서의 전략적 사회공헌활동에 관한 연구: 국내외 담배회사의사회공헌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15 (5) : 343 ~ 360
    문철수 [2004]
  • 박사
  • 跨国公司在华企业社会责任指南
    卜岚林 [2013]
  • 经济危机,政府与跨国企业社会责任
    胡博 China’s Economy : 43 ~ 48 [2009]
  • 公司社会责任, 款国企业与东道国政府的作用
    胡博 南开学报 5 [2009]
  • 企業社會會計의 有用性 提高方案에 관한 硏究
    黃允植 동아대학교 대학원 [1985]
  • 企业社会责任概念探究
    李伟阳 Economic Management 30 (21) : 177 ~ 185 [2008]
  • 企业社会责任
    袁家方 海洋出版社 [1990]
  • 中国企业社会责任研究报告
  • 中国三星社会责任报告
    金昌摸 [2012]
  • Toward a concept and theory of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s
    Broom, G. M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9 : 83 ~ 98 [1997]
  • Time as an indicator of the perceptions and behavior of member of a key public: Monitoring and predicting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s
    Ledingham, J. A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1 (2) : 167 ~ 183 [1999]
  • Third-Person Effect and Internet Pornography: The Influence of Collectivism and Internet Self-Efficacy
    Lee, B.K Journal of Communication : 293 ~ 310 [2005]
  • The stakeholder Theory of the corporation:Concepts, Evidence and Implications
    Donaldson. T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9 : 65 ~ 91 [1995]
  • The pyramid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toward the moral management of organizational stakeholders
    Carroll, A. B. The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 39 ~ 48 [1991]
  • The practice of business: The current statu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Eilbert, H Business Horizons 16 (4) : 5 ~ 14 [1973]
  • The effect of relationships on reputation and reputation on relationships: A cognitive, behavioral study
    Grunig, J. E Paper presented to the International, Interdisciplinary Public Relations Research Conference [2002]
  •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s
    Garbarino, E Journal of Marketing 63 : 70 ~ 87 [1999]
  • The Political Roo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etomasi, D. A Journal of business ethics 82 (4) : 807 ~ 819 [2008]
  • Stakeholder Mismatching: A Theoretical Problem in Empirical Research on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Wood. J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Organizational Analysis 3 (3) : 229 ~ 267 [1995]
  • Social Responsibility of the Businessman
    Bowen, H. R Harper &Row [1953]
  • Public relations strategies and organization-public elationships
    Huang, Y. H Paper presented at the annual conference of the International Communication Association [1998]
  • Public relations as relationship management: a relational approach to the study and practice of public relations
    Coombs, W. T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000]
  • Public relations as relationship management
    Ledingham, J. A Lawrence Erlbaum Associates [2000]
  • PR 실무자들은 PR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어떻게 정의내릴까? 우리나라 상황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수연 홍보학연구 17 (1) : 5 ~ 38 [2013]
  • OPRA: A cross-cultural,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s
    Huang, Y. H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3 (1) : 61 ~ 90 [2001]
  • Journalists’ Evaluation of Corporate Reputations
    Dowling, G, R Corporate Reputation Review 7 : 185 ~ 203 [2004]
  • Indices of corporate reputation: An analysis of media rankings and social monitor’s ratings
    Fombrun, C. J Corporate reputation review 1 (4) : 327 ~ 342 [1998]
  • Excellence in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 management
    Ehling, W. P Lawrence Erlbaum Associates [1992]
  •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revisited
    Wood. D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16 (4) : 691 ~ 718 [1991]
  •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in China: Evidence from large companies
    Gao, Y. Q Journal of business ethics 89 (1) : 23 ~ 25 [2009]
  • Corporate reputation-a value creating strategy
    Dolphin, R, R Corporate Governance 17 (3) : 77 ~ 92 [2004]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Market Value
    Luo. X Journal of Marketing 70 : 1 ~ 8 [2006]
  • CSR활동이 조직시민행동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서적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권기혁 대한경영학회지 25 (7) : 3085 ~ 3106 [2012]
  • CSR활동의 지각된 투자와 기업 평가간의 관계
    문연희 최지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 81 ~ 100 [2008]
  • CSR in China research: Salience, focus and nature
    Mon Journal of business ethics 94 [2010]
  • Business and Society
    McGuire, J. W McGraw-Hill [1963]
  • Building theory in public relations: Inter organizational relationships
    Ferguson, M. A Paper presented at the annual meeting of the Association for Education in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 [1984]
  • 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Carroll, A. B. The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 497 ~ 505 [1979]
  • 2012中国三星环境报告书
  • 2011中国三星社会公益活动白皮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