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최승범(Syng Pom Choy) 김지현(Jeehyun Kim) 김윤경(Yoonkyoung Kim)
- 제어번호 100026337
- 학술지명 한국언론학보
- 권호사항 Vol. 58 No. 3 [ 2014 ]
- 발행처 한국언론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om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62-492 ( 3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KDC 0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anti-corporate sentiments brand attitude corporate image Corporate size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활동의동기 Ethical Orientation ethicalconsumerism Purchase Intention themotiveofCSR 구매의도 기업규모 기업의사회적책임(CSR)활동 기업이미지 반기업정서 브랜드 태도 윤리적소비주의 윤리적정향
유사주제 논문( 6,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