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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개최성과, 지역애착도 및 지역경쟁력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축제운영 유형에 따른 비교 = The Effect of Local Festival Brand Equity on Performance, Local Community Attachment and Local Community Competitiveness:A comparison of different festival management types

박준범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개최성과, 지역애착도 및 지역경쟁력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축제운영 유형에 따른 비교 = The Effect of Local Festival Brand Equity on Performance, Local Community Attachment and Local Community Competitiveness:A comparison of different festival management typ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개최성과
  • 브랜드자산
  • 지역경쟁력
  • 지역애착도
  • 지역축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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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주공간의 구조적 변화와 대응방향」
    김창현 박양호 박인권 『국토연구원』, pp.11-12 [2003]
  • 현행지역지역 축제의 문제점과 과제
    나승만 『한국의 지역축제』,pp.200 [1996]
  • 한국지역축제 핵심성공요인(CSF)의 측정변수 개발에 관한 연구,동 국대학교 대학원
    최광환 박사학위논문 [2008]
  • 한국문화정책개발원
    향토축제 활성화를 위한 모형연구,pp.61 [1994]
  • 한국능률협회
    한국의 도시경쟁력 평가에 대한 연구 [1997]
  • 한국관광의 브랜드 가치 결정요소
    이태희 『한국관광정책』,3(1),pp.52-55 [2001]
  • 한국공공자치연구원
    제7회 한국지방자치경쟁력조사 연차보고서,pp.11-12 [2002]
  • 한국공공자치연구원
    제1회 전국지방자치단체 실 국장 정책 세미나 [2009]
  • 한국경제연구원
    지방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업가형 지방경영 [1995]
  • 프로야구팀 브랜드 자산, 충성도 및 구매의도 관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연구, 고려대학교 대학원
    김진국 박사학위논문 [2012]
  • 박사
  • 택배기업의 고객충성도 향상을 통한 경쟁력강화에 관한 연구:기업이 미지를 중심으로,성균관대학교 대학원
    한능호 석사학위논문 [2005]
  • 태권도이벤트에 대한 지역주민의 태도와 지역사회 애착도 및 형성에 관한 연구-경남 창원의 F3국제자동차경주대회를 중심으로-,단국대학교 대 학원
    한권상 박사학위논문 [2004]
  • 컨벤션 개최지 선택속성에 따른 컨벤션 도시 경쟁력 평가척도 개발
    권유홍 이인재 서울시 정책개발연구원,pp.17-33 [2006]
  • 카지노갬블링의 관여도와 그에 따른 재방문의사와의 관계
    장호찬 관광학연구, 23(2),pp.99-116 [2000]
  • 축제참여자의 관광지출 결정요인: Tobit 모형의 적용
    이희찬 『관광학연구』, 26(1),pp.31-46 [2002]
  • 축제조직위원장의 변혁적리더십이 축제조직협력과 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임선아 박사학위논문 [2013]
  • 축제의 정신
    이상일 서울:성균관대학교 출판부 [1998]
  • 축제의 서비스품질이 방문자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대구 약령시축제를 대상으로
    장경수 『관광연구』,19(3),pp.131-145 [2005]
  • 축제의 서비스스케이프 이미지가 지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구조분석,배재대학교 일반대학원
    심상욱 박사학위논문 [2009]
  • 축제의 문화적 정체성과 경제?사회적 효과에 관한 연구,연세대학교 대학원
    김성진 석사학위논문 [2005]
  • 축제와 지역관광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심상도 『관광학연구』,22(2), pp.50-66 [1998]
  • 축제에 대한 지역사회 애착도가 주민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대구대 학교 대학원
    노윤구 박사학위논문 [2007]
  • 축제시설이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이경모 『한국이벤트컨 벤션학회』,pp.137-152 [2005]
  • 축제서비스품질,축제성과,고객기반 도시브랜드자산 및 지역애호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동국대학교 대학원
    정석순 박사학위논문 [2012]
  • 축제 체험마케팅이 축제 브랜드자산,브랜드태도,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경기대학교대학원
    이연화 박사학위논문 [2012]
  • 축제 인지적 이미지가 도시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2010 소백산 철쭉제를 대상으로
    백경미 『이벤트컨벤션연구』,6(1),pp.99-115 [2010]
  • 축제 인물의 속성이 축제의 브랜드 자산,충성도와 지역 애착심에 미 치는 영향:효석문화제 참가자를 대상으로,세종대학교 대학원
    이양림 석사학위논문 [2011]
  • 축제 유형화 및 활성화 전략,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조혜원 석사학 위논문 [2008]
  • 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김경희 박사학위논문 [2010]
  • 축제 방문객의 체험동기와 프로그램의 체험몰입,축제성과 간의 영향 관계,세종대학교 대학원
    이범재 박사학위논문 [2009]
  • 축제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대구·경북의 지역축제를 중심으로 -
    송건섭 『지방정부연구』,8(2),pp.7-25 [2004]
  • 창조도시의 도시경쟁력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김정호 『도시행정학보』, 26(1),pp.219-240 [2013]
  • 진도영동축제 프로그램 차별화 방안
    양희재 이장주 문화관광연구,5(1),pp.29-52 [2003]
  • 지자체의 지역 브랜드 경쟁력 제고 방안에 관한 연구 :성북구를 중심으로,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오주환 석사학위논문 [2005]
  • 지역축제의 환경단서와 관광체험이 축제개최효과에 미치는 영향연구
    박재관 이준엽 조태영 『한국호텔관광학회』,pp.22-35 [2011]
  • 지역축제의 품질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경상대학교 대학원
    하정용 박사학위논문 [2012]
  • 지역축제의 지역활성화 영향 분석:지역적합도 전략 및 마케팅전략을 중심으로,중앙대학교 대학원
    김성현 박사학위논문 [2005]
  • 지역축제의 운영성과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지역축제 참가자 의식 중심으로,원광대학교 대학원
    채규정 박사학위논문 [2005]
  • 지역축제의 브랜드 자산,브랜드 가치,브랜드 애호도의 영향관계:2010경주 한국의 술과 떡잔치를 중심으로
    고호석 선종갑 『호텔관광연구』,12(3),pp.77-88 [2010]
  • 지역축제의 방향을 위한 시론
    김명자 『비교민속학회』,12,pp.185-186 [1995]
  • 지역축제의 관리주체와 서비스 질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동국대학교 대학원
    김현욱 박사학위논문 [2007]
  • 지역축제의 관광지 이미지에 관한 영향 분석,경기대학교 대학원
    부소영 박사학위논문,p.12 [2002]
  • 지역축제의 관광가치 추정:이천도자기축제를 중심으로
    안경모 이광우 『호텔경영학연구』,14(2),pp.225-237 [2005]
  • 지역축제유형별 참여동기에 관한 비교연구:산업형축제, 문화형축제, 혼합형축제를 중심으로
    김홍철 『국제관광연구』,4(3),pp.19-34 [2007]
  • 지역축제와 지역문화의 일치성이 축제브랜드문화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박미수 박사학위논문 [2008]
  • 지역축제가 지역주민의 애향심에 미치는 영향 :단양 소백산 철쭉제 중심으로
    김병섭 윤성철 조용현 『한국관광학회』,pp.335-343 [2004]
  • 지역축제, 어떻게 성공시킬 것인가: 명확한 축제테마, 주민참여, 지역문화 함께 이뤄져야
    강형기 『지방행정』,552,pp.29-36 [1999]
  •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온양문화제 참가자의 행동 분석을중심으로
    정병웅 『호텔경영학연구』,12(1),pp.215-232 [2003]
  • 지역축제 환경단서에 따른 지역사회 애착도가 지역축제 태도와 참여 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정화영 석사학위논문 [2010]
  • 지역축제 추진과정에서 이해집단 간 갈등관리가 축제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노경희 박사학위논문 [2011]
  • 지역축제 이벤트관광의 영향에 관한 연구,경기대학교대학원
    함영덕 박사학 위논문 [2000]
  • 지역축제 이미지가 방문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비교연구 -보성 다향제와 하동 야생차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고호석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7(1),pp.217-234 [2008]
  • 지역축제 스토리텔링이 지역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경기대 학교대학원
    신현식 박사학위논문 [2012]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적합성과 지역발전성과에 미치는 영향연구: 시흥 갯골축제를 중심으로
    김창수 노경희 『관광학연구』,31(5),pp.437-459 [2007]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만족도 평가 비교분석: 2005~2006년 무주반딧불축제를 중심으로
    김창수 전대희 『관광연구』,22(2),pp.265-284 [2007]
  •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건실 『산업경제연구』, 17(4),pp.1171-1194 [2004]
  • 지역축제 브랜드가치가 지역이미지와 지역발전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경기대학교 대학원
    정은정 석사학위논문 [2011]
  • 지역축제 관광객의 시장세분화와 선택속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10대 지역축제를 중심으로
    고호석 김성혁 김순하 『관광학연구』,24(1),pp.259-280 [2000]
  • 지역축제 관광객의 불평행동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강원지역 겨울축 제를 중심으로,경기대학교대학원
    신국철 박사학위논문,p.12 [2005]
  • 지역주민의 지연성이 메가이벤트에 대한 인식과 협력의사에 미치는 영향,동아대학교 대학원
    박미정 박사학위논문 [2001]
  • 지역주민의 장소애착심에 따른 관광지 평가에 관한 연구
    곽용섭 윤유식 『한국호텔ㆍ리조트ㆍ카지노산학학회』,pp.511-525 [2005]
  • 지역사회 애착도의 구성요인에 관한 개념적 고찰: 관광개발에 대한 시사점
    강신겸 최승담 『사회과학논총』,20,pp.203-222 [2001]
  • 지역사회 애착도에 따른 축제의 사회 문화적 영향 지각에 따른 연구,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김유미 석사학위논문 [2007]
  • 지역사회 애착도가 관광개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한양대학교 대학원
    강신겸 박사학위 논문 [2001]
  • 지역브랜드자산이 정주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호남대학교 대학원
    김원자 박사학위논문 [2007]
  • 지역브랜드의 개발과 경영
    강형기 『한국정책연구』,10(1),pp.23-50 [2010]
  • 지역문화축제 브랜드 디자인의 상징 표현이 미치는 영향성과 가치평 가에 관한 연구,한양대학교대학원
    유홍렬 박사학위논문,p.37 [2007]
  • 지역관광브랜드와 지역애착도 및 브랜드 지지도의 관계 :보령시 주민을 대상으로,순천향대학교 대학원
    박상규 박사학위논문 [2011]
  • 지역관광개발의 이론체계 정립에 관한 연구
    金昌洙 『호텔경영연구논총』,3, pp.393-415 [1994]
  • 지역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역브랜드 개발전략
    임경수 한종길 『도시행정학보』, 16(3),pp.95-113 [2003]
  • 지역 축제 실행조직 및 운영에 관한 연구
    장명필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지방화 시대의 지역관광개발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안동시 사례를 중심으로,한양대학교 지방자치대학원
    김중환 석사학위논문 [2001]
  • 지방정부이벤트형 축제의 효과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행정서비스 마케팅의 관점에서,건국대학교 대학원
    정재환 박사학위논문 [2008]
  • 지방정부의 행정성과평가 및 적용모형에 관한 연구-시‧군 성과 및 노력도 지표를중심으로-
    박기관 『한국지방자치학회보』,13(1),pp.63-84 [2001]
  • 지방정부 경쟁력의 구성요인에 관한 요인분석
    김순은 『행정논총』,50(3), pp.67-98 [2012]
  • 지방자치단체 이벤트 사업의 활성화 방안
    장은주 서울:한국지방행정연구원 [1996]
  • 지방자치단체 도시마케팅 성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지역축제를 중심으로,영남대학교 대학원
    이명숙 박사학위논문 [2005]
  • 지방문화축제와 지역발전에 관한 연구: 경주 한국의 술과 떡 잔치 2002를 중심으로
    강인원 고호석 『지역사회개발연구』,27(2),pp.193-194 [2002]
  • 지방 도시 경쟁력 수준의 비교 분석에 대한 연구 :충주시를 비롯한 지방 중위도시를 중심으로,한국교통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정재용 석사학위논문 [2013]
  • 지각된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영향
    이덕우 이용기 이충기 『관광학연구』,27(1),pp.85-104 [2003]
  • 정부 이벤트 마케팅의 이해:2002년 월드컵을 중심으로
    박홍식 『한국정책 학회』,pp.459-467 [2001]
  • 정보화와 지역 경제 ,사회의 과제 /지역 정보화 지표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김규원 『한국지역사회학회』,pp.57-73 [2001]
  • 전문가 설문에 기초한 도시경쟁력의 모의적 평가
    이재우 임병호 대한국토 도시계획학회지『국토계획』,43(3),pp.55-69 [2008]
  • 장소마케팅을 활용한 도시경쟁력 제고 모형:더블 클러스터링 모형 개발을 중심으로,가톨릭대학교 경영대학원
    조재형 석사학위논문 [2005]
  • 잠재적 내담자의 상담에 대한 기대가 상담의 효율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울산대학교 교대대학원
    송명자 석사학위논문 [1995]
  • 자연의 이미지를 이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 국내 심볼마크를 중심으로
    김유경 오치규 조현신 『한국디자인학회』,pp.40-41 [2003]
  • 이벤트관광전략
    정강환 서울 :일신사 [1996]
  • 이미지제고를 위한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정석중 『경영논총』21,pp. 85-103 [2002]
  • 우리나라의 도시경쟁력 요인분석에 관한 연구
    서종훈 이정식 『안양대학교 수도권 발전연구소』,p.1-28 [2009]
  • 우리나라 지역축제의 성과 및 만족도 평가에 관한 연구:강릉단오제와 해돋이축제를 중심으로,강원대학교 대학원
    박호창 박사학위논문 [2006]
  • 외국의 지역브랜드 개발사례
    이주희 『지방행정』,55(630),pp.62-70 [2006]
  • 온달문화축제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
    조문식 최해수 『관광연구저널』, 18(1),pp.143-156 [2004]
  • 신 공공관리 시대의 성과 계약관리
    박해육 『지방행정연구』,18(3),pp.55-77 [2004]
  • 시 도별 지역경쟁력 측정과 지역경쟁력 결정요인
    조철주 『한국사회과학연구』, 30(2),pp.1-36 [2008]
  • 수리산 애반딧불이축제의 환경브랜드전략에 관한 연구,『환경생태 보전 및 복원』
    임봉구 드림미디어,pp.156 [2006]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 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구자룡 이명식 『소비문화연구』,6(3),pp.99-123 [2003]
  • 세계화,기후변화시대의 지역 경쟁력 요인분석
    노용식 이희연 『한국경제지리 학회지』,15(4),pp.601-614 [2012]
  • 세계화 시대의 지역브랜드
    박나라 장용석 정명은 『지방행정연구』,23(4), pp.251-279 [2009]
  • 상생협력 공급망 관리의 성과공유제가 기업의 경영 성과와 경쟁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최자성 석사학위논문 [2013]
  • 삼성경제연구소
    세계도시 경쟁력 비교 [1997]
  • 브랜드택시의 경쟁력 제고 방안에 관한 연구 :경기도 안성시를 중심 으로,중앙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이상익 석사학위논문 [2007]
  •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의 재정립
    원구현 『한국마케팅저널』,5(3),pp.80-105 [2003]
  • 브랜드이미지와 제품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베이커리 중심으로,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이은준 석사학위논문 [2006]
  • 브랜드 자산관리
    김정현 서울: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 브랜드 자산과 그 구성요소들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여운승 오명열 『마케팅연구』,19(4),pp.155-184 [2004]
  • 브랜드 개성의 FCB모델에 따른 역할에 관한 연구
    김정구 안용현 『광고학연구』, 11(4),pp.65-85 [2000]
  • 보상된 구전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강도 유대강도 그리고 보상배분방식의 역할을 중심으로
    류강석 『한국마케팅학회』,pp.113-136 [2004]
  • 문화체육관광부
    2013년도 문화관광축제 현황 [2013]
  •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예술 문화산업 체육 관광 분야 통계수요 개발 연구 [2008]
  • 문화이벤트 개최가 리조트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대관령국제 음악제를 중심으로 :문화이벤트 개최가 리조트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서정원 『한국관광연구학회』,pp.161-177 [2007]
  • 문화마케팅 정책에 기반을 둔 도시브랜드 유형별 특성화 분석 연구, 경희대학교대학원
    이충훈 박사학위논문 [2007]
  • 문화를 통한 국가브랜드 가치제고전략 보고서
    김정탁 서울:국가브랜드 경영연구소 [2003]
  • 문화관광축제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2001제주세계섬문화 축제 평가기준을 중심으로,제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이창후 석사학위논문 [2001]
  • 문화관광축제의 영향 및 운영효율화 방안
    이강욱 한국관광연구원 [1998]
  • 문화관광자원의 개념과 지연성 척도,학술연구 발표논문집
    장성수 한국관광 학회 제 50차 학술심포지움 및 정기학술발표대회,pp.11-19 [2001]
  • 문화관광연구원
    문화관광축제 선정의 일몰제 적용에 따른 제도 운영 개선방안 연구 [2014]
  • 문경 전통찻사발축제에 대한 브랜드 인식이 브랜드 이미지,브랜드 몰입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철현 『대한관광경영학회』,pp.167-184 [2010]
  • 무용공연환경에 따른 지역사회 애착도가 관람만족 및 관람지속에 관한 연구,단국대학교 대학원
    김선정 박사학위논문 [2005]
  • 도시정부의 ‘삶의 질’ 결정요인분석
    하혜수 『한국행정학회』,pp.2081-2095 [1996]
  • 도시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전략
    권영섭 『도시문제』,31(328),pp.72-81 [1996]
  • 박사
    도시브랜드 이미지의 구성요소와 영향에 관한 연구
    김남정 경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 도시브랜드 구성요인이 소비자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실증적연구,서경대학교 대학원
    최현우 박사학위논문 [2011]
  • 도시마케팅을 활용한 도시경쟁력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세종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최인식 석사학위논문 [2008]
  • 도시관광의 새로운 전개-우리나라 도시 관광의 과제와 전망-
    김향자 『도시 문제』,43(474),pp.11-20 [2008]
  • 도시경쟁력 평가 지표 설정에 관한 연구:대도시를 중심으로,중앙대 학교 대학원
    정보리 석사학위논문 [2008]
  • 도시경쟁력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전국 75개 시를 대상으로,단국대 학교 대학원
    장효천 박사학위논문 [2007]
  • 대한국토 도시계획학회
    대한국토 도시계획학회 정기학술대회 [2005]
  • 대학생의 문화이벤트에 대한 인식이 지역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광옥 『한국관광연구학회』,pp.311-327 [2010]
  • 다국적 기업의 경쟁력과 국가경쟁력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메조산 업경제학적 관점
    장윤종 『국제경영연구』,4,pp.20-21 [1994]
  • 농촌지역축제 활성화 과제와 방안
    박경철 유승우 『한국농촌관광학회』,pp.73-95 [2005]
  • 농촌관광마을의 브랜드자산이 장소애착과 친환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윤현희 박사학위논문 [2013]
  • 기초단체장의 리더십유형이 조직유효성과 축제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경기대학교대학원
    이희성 박사학위논문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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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가충성도와 국가경쟁력 향상을 위한 국가브랜드 아이덴티티수립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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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배재대학교 대학원
    임명재 박사학위논문 [2007]
  • 관광목적지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자산에 관한 연구,계명대학교 대학원
    손삼호 박사학위논문 [2005]
  •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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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충성도가 상품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를 중심으로
    박정은 석재혁 한정완 『한국디자인학회』,pp.104-105 [2006]
  • 고객기반 축제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MGFA를 적용한 축제 비교평가-
    김철원 오정학 『한국관광학회』,pp.237-26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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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環境變化에 따른 損害保險會社의 마케팅 戰略연구.-모집조직 분석 및 개선을 중심으로,겅희대학교 행정대학원
    이익수 석사학위논문 [1994]
  • 地域社會愛着度가 스포츠이벤트에 대한 地域住民의 態度에 미치는 影響,한양대학교대학원
    조혜경 석사학위논문 [2002]
  • 地域住民의 知覺된 觀光影響과 地域社會에 대한 態度,성균관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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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벤트 성공의 노하우』
    이각규 서울:커뮤니케이션북스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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