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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센터의 인적서비스품질과 서비스회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n effect of sports center human service quality and service recovery on customer loyalty

김미숙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스포츠센터의 인적서비스품질과 서비스회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n effect of sports center human service quality and service recovery on customer loyal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 충성도
  • 서비스 회복
  • 인적서비스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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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포츠센터의 인적서비스품질과 서비스회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n effect of sports center human service quality and service recovery on customer loyalty'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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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재환 한국체육학회지, 45(5), 301-311 [2007]
  •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이장성 장현종 호텔관광연구, 39, 266-276 [2010]
  • 호텔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장성 인하대학교 대학원 [2010]
  • 호텔고객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전환비용이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화정 주현식 호텔관광연구, 10(3),123-12 [2008]
  • 호텔 서비스 회복과 품질이 관계의 질,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신창 제주대학교 대학원 [2011]
  • 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물적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공효순 남서울대학교 논문집, 14, 157-175 [2008]
  • 호텔 비즈니스센터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 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공효순 경원대학교 대학원 [2005]
  • 호텔 대인 서비스 인카운터가 서비스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용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9(5), 304-313 [2009]
  • 항공서비스 회복공정성이 회복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박신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 항공서비스 품질차원이 가치,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남수 한국항공경영학회 춘계학술발표논문집, 153-163 [2009]
  •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택 서비스경영학회지, 9(1), 131-146 [2008]
  •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택 한혜숙 서비스경영학회지, 10(1), 1-21 [2009]
  • 항공사 판촉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 관계
    최은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7(3), 45-62 [2009]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진영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4]
  • 한국행정연구원 보고서 규제개혁 만족도 조사 설계 연구
    한국규제학회 [2008]
  • 피트니스클럽의 지도자의 서비스속성이 서비스 가치, 센터에 대한 동일시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이계석 허진 한국체육학회지, 47(1), 161-172 [2008]
  •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과 신뢰와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중심으로
    신동식 서비스경영학회지, 7(4), 29-57 [2006]
  • 패밀리 레스토랑 이벤트에 대한 고객가치,고객만족,관계지속의도간의 영향연구
    이미혜 대한관광경영학회, 24(2), 21-43 [2009]
  • 특급호텔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가치, 관계혜택, 관계요인과 행동의도의 관계분석
    신용두 경원대학교 대학원.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11]
  •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미간행 박사한위논문
    임종남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7]
  • 카지노리조트호텔 고객이 지각된 서비스 공정성, 만족, 신뢰 및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이정자 호텔경영연구, 23(1), 265-280 [2014]
  • 출판경영론
    김병준 서울: 지경사 [1999]
  • 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경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9]
  • 철도 서비스품질과 편의성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현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1]
  • 참여스포츠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의 관계.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조송현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2]
  • 지역 특급호텔의 다차원적 서비스 편의성과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변정우 서현숙 한국호텔경영연구, 19(1), 55-72 [2010]
  • 지각된 직원들의 서비스태도가 품질,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성희 이수범 컨벤션연구, 9, 73-84 [2005]
  • 전시서비스 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화경 한국콘텐츠학회지, 9(2), 410-422 [2009]
  • 자원기반이론을 통한 요가센터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결정요인.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찬미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6]
  • 일본에 사회체육에 관한 연구
    박문환 순천향대학 논문집, 28, 173-185 [1993]
  • 의료서비스 질이 환자만족도, 서비스가치,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구조 분석.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최귀선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0]
  • 의료기관의 서비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품질이 의료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동성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 의료관광상품의 고개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인성호 관동대학교 대학원 [2012]
  • 외식업체의 고객보상프로그램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유희정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7]
  • 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홍연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 외식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케이프가 고객가치,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훈 최영환 최화열 호텔경영연구, 14(1), 228-242 [2012]
  • 여행업의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전주형 경기대학교 대학원 [1996]
  • 약선음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인수 박희자 최웅 외식경영연구, 12(3), 149-169 [2009]
  • 아파트 거주자들이 지각한 주거가치가 지각가격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심재현 홍익대학교 대학원 [2010]
  •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고객만족의 매개역할과 관여도와 즐거움의 조절역할
    장형유 서비스경영학회지, 13(1), 107-132 [2012]
  • 스포츠센터 참여자의 고객애호도 형성과정.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박문수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07]
  • 스포츠센터 유형에 따른 참여자의 여가만족 구인동등성 검정 및 잠재평균분석
    박상일 이광용 한국여가레크레이션학회지, 33(4), 135-144 [2009]
  •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기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노동연 한국스포츠산업 경영학회지, 9(4), 71-88 [2004]
  • 스포츠센터 서비스공정성과 고객만족, 관계마케팅,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노동연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6]
  • 스포츠 소비자의 소비행동과 구매 후 평가 결정요인
    이덕성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2(1), 1147-1166 [1999]
  • 스쿼시장 서비스접점에서 접촉유형만족이 재소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엄대영 한국스포츠산업 경영학회지, 12(1), 97-107 [2007]
  • 소비자 트렌드와 시장
  • 서비스회복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임두규 한진수 호텔경영연구, 4(44), 1-20 [2008]
  • 서비스학개론
    조영대 서울: 현학사 [2004]
  • 서비스케이프와 인적 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
    김성호 김지영 서보경 허윤정 소비자학연구, 22(2), 323-349 [2011]
  • 서비스관계에 따라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감정반응 및 명성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성수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0]
  • 서비스경영론
    김성혁 경기: 대왕사 [1994]
  • 서비스경영
    이정학 서울: 기문사 [2006]
  • 서비스 회복과정의 지각된 공정성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용한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4]
  • 서비스 회복 전략이 신뢰,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및 고객 충성에 미치는 영향
    김성홍 김진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6(2), 101-130 [2005]
  • 서비스 회복 노력, 서비스 회복 만족, 관계품질 및 점포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구지은 김현철 정병웅 관광연구, 24(3), 395-417 [2009]
  • 서비스 경영
    안석훈 허은아 서울: 연세대학교 출판 [2006]
  • 생명보험회사의 고객유지 전략-고객만족도 분석을 중심으로
    신문식 장동식 서울: 보험개발원 보험연구소 [2002]
  • 상호작용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강상묵 김상호 김태문 Tourism Research, 34, 99-113 [2012]
  • 상업스포츠시설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과 감정,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정구중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2]
  •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과의 관계
    방동환 이상행 한국스포츠산업 경영학회지, 13(2), 223-235 [2009]
  • 상업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인과모형 분석.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최영진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6]
  • 상업 스포츠센터 소비성향에 따른 이용유도요인과 손실비용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백성익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6]
  • 상업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에 따른 관여도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전용재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4]
  • 미용서비스 품질 가치 회복노력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최정미 건양대학교 대학원 [2007]
  • 레스토랑 직원에 대한 고객지향성 평가가 관계혜택,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주승우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3]
  • 대형마트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윤정근 공주대학교 대학원 [2009]
  • 국제 컨벤션참가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서비스 가치 및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학연구, 21(3), 9-45 [2006]
  • 관광호텔 서비스 지향성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영재 경기대학교 대학원 [1998]
  • 과학기술의 사회학: 과학기술과 현대사회에 대한 성찰
    이영희 서울: 한울아카데미 [2000]
  • 공변량 구조분석
    이순묵 경기: (주)성원사 [1990]
  • 공공체육시설 이용자의 참여동기와 여가만족도 고객충성도, 지역애착도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종길 대구카톨릭대학교 대학원 [2013]
  • 골프연습장이 제공하는 서비스품질과 이용자의 관계품질, 충성도와의 관계
    조태수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2(1), 173-186 [2010]
  •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 만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류철 신두철 이용기 한국스포츠산업 ٠ 경영학회지, 5(1), 1-15 [2000]
  • 골프연습장 유형별 이용자들의 서비스품질, 시장세분화, 고객만족 충성도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신민철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6]
  • 골프연습장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이용자 만족도, 행동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홍설의 한국스포츠산업  경영학회지, 11(3), 1-13 [2006]
  • 골프리조트서비스품질이 회원권 가치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임신영 호서대학교 대학원 [2010]
  • 고속철도 서비스 품질과 만족에 관한 실증연구
    권기정 노미진 산업경제연구, 18(4), 1693-1718 [2005]
  • 고객중시마케팅
    최창복 서울: 청람출판 [2012]
  • 고객을 매혹시키는 서비스 비타민
    이수연 서울: (주)새로운 재안 [2007]
  • 고객만족의 정의 및 측정에 관한 연구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2), 139-166 [2000]
  •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경영의 이해
    박오성 경기: (주)한국학술정보 [2012]
  • 고객만족 개념의 재정립
    박명호 조형지 한국마케팅저널, 1(4), 126-151 [1999]
  • 고객가치를 매개변수로 한 품질과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류아한 류아현 고객만족경영연구, 16(1), 89-109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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